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7 08:00:01
기사수정




대시(Dash)가 베네수엘라 사용자들을 위해 SMS 기반의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인 대시 텍스트(Dash Text)를 출시했다. 이는 텍스트 기반의 암호화폐 지불 서비스로 스마트폰과 인터넷이 없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해당 소식 발표 후 대시는 가격이 상승세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시가 발표한 대시 텍스트는 초인플레이션(hyperinflation)으로 법정화폐의 실질적 가치가 없어져 고통받고 있는 베네수엘라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대시의 CEO 라이언 테일러(Ryan Taylor)는 베네수엘라가 대시의 두 번째로 큰 주요 시장이 되었다고 언급하며 “대시를 사용하는 상점의 수가 매월 거의 두 배로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대시를 지불 수단으로 채택한 상인의 50% 이상이 베네수엘라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시는 블록체인 솔루션 전문 기업인 블락사이퍼(BlockCypher)와 파트너십을 맺고 대시 텍스트를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시는 현재 대시 텍스트의 베타 버전 테스트를 진행 중인 것으로 조사됐다. 대시는 베네수엘라의 최대 통신 업체인 무비스타(Movistar), 디지텔(Digitel)과 협력하여 5자리 단축 코드를 통해 대시 텍스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테스트 중이다.

대시 텍스트를 사용하려면 사용자들은 "DASH"라는 단어가 포함된 SMS를 22625로 전송해야 하고, 그 뒤에 "CREAR"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SMS를 보내야 한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사용자가 SMS를 통해 대시를 원활하게 보내고 받을 수 있다. 

코이니스타 http://www.coinistar.com/?t=all&page=13&idx=111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55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