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2 09:00:02
기사수정




10월 30일 화요일 발표된 보도 자료에 따르면 뉴질랜드의 국영 혁신 연구소인 캘러헌 이노베이션( Callaghan Innovation)이 뉴질랜드의 암호화폐 월렛 및 거래 서비스 기업에 33만 달러의 보조금을 지급했다.

캘러헌 이노베이션은 현지 암호화폐 저축 및 거래 플랫폼 빔바(Vimba)에 "R&D 프로젝트 보조금"을 기부했다. 빔바는 현재 5,616명의 고객을 위해 650만 달러 가치에 해당하는 비트코인을 관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빔바는 회사 설립 이후 2차례에 걸쳐 영국에서 성공적인 투자 유치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빔바 CEO인 샘 블랙모어(Sam Blackmore)는 투자받은 기금은 플랫폼에 새로운 기능을 구현하는 데 쓰일 것이라고 언급했다.

"빔바는 사용자들을 위한 안전한 멀티 암호화폐 월렛을 구축하고,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이외에 다양한 암호화폐를 확보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데 정부 보조금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또한 그는 "캘러헌 이노베이션의 이번 대규모 투자는 신규 자산의 미래에 대한 신뢰를 증명한 셈"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빔바는 2014년에 처음 비즈니스를 열면서 마이크립토세이버(MyCryptoSaver)라는 이름으로 암호화폐 업계에 뛰어들었다. 이후 플랫폼의 서비스 분야를 확대하게 되면서 회사명을 빔바로 바꿨다. 

코이니스타 http://www.coinistar.com/?t=all&page=16&idx=1089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54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