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4 16:18:36
기사수정




마스터노드 구축 대행을 진행하는 비츠라이트가 미국과 중국, 일본 등 해외 서비스를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비츠라이트는 각국 기업 전담 마케팅팀과 서비스 오픈 일자를 조율하고 있으며 최대한 빠르게 비츠라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비츠라이트는 9월 3일 세계 최초로 마스터노드 구축 대행 서비스를 선보였다. 마스터노드 구축에 대해 어려움을 갖는 고객을 위해 비츠라이트와 해외 전문가가 선별한 마스터노드 코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지오코인(ZIO), 도쿠가와코인(TOK), 게이너코인(GNR) 등 세 가지 코인을 포트폴리오로 구성하고 있다. 


마스터노드 코인은 일반 암호화폐와 달리,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코인을 계속 유지해야 하는 특성을 갖고 있다. 장기적인 수익을 목표로하는 이들이 주로 참여하기 때문에 시장에 대량으로 코인이 나오는 경우가 잘 없고 코인 가치가 떨어질 확률도 낮아 암호화폐 시장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투자시장이다. 


비츠라이트는 국내 고객들에게 비츠라이트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었고, 이를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참여하고자 하는 이들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우선 3개국 서비스 오픈을 통해 해외에서도 비츠라이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국과 일본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정책 틀을 빠르게 만들어가고 있으며 암호화폐 거래소와 결제 프로세스, 응용 프로그램 등 인프라까지 갖춰가며 제도권에 들어가고 있다. 중국은 암호화폐 거래에 대한 국가적인 규제를 추진하고 있지만 중국 투자자는 전 세계 암호화폐 시장에서 주요 비중을 차지하며 주도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런 분위기에 힘입어 해외 진출에 힘쓰고 있는 비츠라이트는 해외 서비스 진출 도전은 국경 장벽이 없는 암호화폐 특성을 최대한 활용한 비즈니스로, 국내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53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