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4 15:51:33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호라이젠(ZEN),비트코인캐시(BCH),스마트매쉬(SMT)




호라이젠(ZEN)


100% POS 방식의 블록체인 플랫폼. Nxt를 만든 Jelurida에서 만든 코인으로 확장성, 호환성에 대한 개선을 목표로 만들어진 플랫폼이다. 


일반적인 트랜잭션을 처리하는 토큰들을 따로 분리해 중요하지 않은 롱텀 데이터 축적 이슈를 해결하면서 장기적인 효율성 향상을 확보했다. 


퍼블릭 오픈 소스 형태뿐만 아니라 상업적인 라이센싱도 가능토록 제작됐다. Nxt와 유사하면서도 다른 점이 있어 사용자에게 손쉬운 비교를 할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비트코인캐시(BCH)


2017년 8월에 비트코인 블록에서 1:1 하드포크로 발행됐다. 블록사이즈를 8MB로 증가시켜 기존 블록보다 더 많은 거래를 담을 수 있으며 거래수수료나 속도를 더욱더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6개의 블록마다 채굴량, 사용량, 수요에 따라 난이도가 새롭게 조정되는 점이 특징이다.





스마트매쉬(SMT)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은 환경에서도 P2P 통신을 활용해 이용 가능토록 설계된 블록체인 기술이다.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네트워크 노드 이동을 통해 모바일, 웨어러블, 차량용 장비 등과 P2P로 연결할 수 있는 IoT 기술 프로토콜이다.


SmartMesh 대표는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과 볼프 독일 전 대통령을 비롯해 정·재계 인사가 참여한 제3회 글로벌 중소기업및 전략공유 세미나에 토론 및 연설을 위해 참여한 바 있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53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