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0 15:30:01
기사수정



대만 제일은행, '외국인 노동자 송금 플랫폼'에 블록체인 도입

대만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대만 제일은행이 오늘(2일) "'외국인 노동자 송금 플랫폼'에 블록체인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해당 은행은 "국내외 은행들과 제휴해 외국인 노동자들의 이체 내역을 블록체인 상에 기록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임토큰, 하드웨어 월렛 통용 관리 솔루션 출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월렛 서비스 플랫폼 아임토큰(imToken)이 '하드웨어 월렛 통용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에 따라 렛저(Ledger), 쿨비트엑스(CoolBitX) 등 하드웨어 월렛 사용자가 아임토큰(imToken)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자산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몰타 국회 의원, "몰타 정부, 블록체인 육성 위해 전방위 지원"

중국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에 따르면 2일 몰타에서 개최된 블록체인 포럼에서 Hon.Silvio Schembri 몰타 국회의원이 "몰타 정부는 블록체인을 매우 중시하고 있다"며 "학술 기관 연구비부터 관련 업체 우호 정책에 이르기까지 블록체인 육성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는 "몰타는 전세계 블록체인 업계 종사자에게 열려 있다"며 "업계 종사자가 할 일은 정부에 허가증을 신청하고 관련 사업에 집중하는 일"이라고 강조한 것으로 전해졌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49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