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4 10:24:17
기사수정




버추얼텍, 블록체인 사업 나선다...암호화폐 거래소까지


블록체인 솔루션·암호화폐 거래소 구축…"4차 산업시대 블록체인 프론티어 목표"


버추얼텍은 자회사의 블록체인 솔루션 기술을 기반으로 마이닝 고도화 솔루션을 개발, 시장 출시를 본격화한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의 암호화폐 채산성을 높여주는 솔루션을 특허출원했고, 이 기술을 기반으로 마이닝 수익률을 향상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버추얼텍은 신약개발 바이오벤처에 대한 투자도 단행한다.


13일 서지현 버추얼텍 대표는 기업설명회(IR)에서 이 같이 말하며 회사의 비전을 소개했다. 서 대표는 "블록체인 사업 구축을 위해 ISM솔루션으로 대표되는 블록체인 솔루션과 거래소를 확보했고, 코인개발 사업에도 참여해 4차산업의 파트너로 성장할 원동력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김휘래 버추얼텍 부장은 "AI와 빅데이터 기반의 마이닝 고도화 솔루션(ISM솔루션)을 통해서 블록체인 생태계를 건강하고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4차산업시대의 블록체인 프론티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종목검색 랭킹 50


중국원양자원, 한솔홈데코, 한국토지신탁, 와이디온라인, 강원랜드, CMG제약, 씨씨에스, 에이티넘인베스트, 하이제3호스팩, 팬오션, 영인프런티어, 에이티테크놀러지, 보루네오, CJ CGV, 투비소프트, 태양금속, 동부라이텍, 진원생명과학, 로체시스템즈, 네오피델리티, 로만손, 양지사, 바이오랜드, 현대아이비티, 국일제지, 팀스, 필링크, 유아이디, 신풍제지, 세화아이엠씨, 오공, 세호로보트, 조비, 세동, 한국테크놀로지, 디에스티로봇, 쎄니트, 바이오니아, 버추얼텍, 뷰웍스, 세진티에스, 디에스티로봇, 신라섬유, 세기상사, 일경산업개발, 이젠텍, 아이크래프트, 일성신약, 이연제약, 케이엠, 세호로보트, 엠벤처투자, 신풍제지, 오공, 케이엠, 한양디지텍, 에스에이엠티, 디지탈옵틱, 덕성, 이-글 벳, 동방, 슈넬생명과학, 유니더스, 파루, 한국전력, 대원전선, 엠제이비, 한솔신텍, 스틸플라워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46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