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3 16:19:06
기사수정




비트코인은 여전히 대부분 옆으로 걷고 있지만 곧 어느 방향으로든 브레이크아웃이 일어날 수 있다.

비트코인의 변동성이 다시 한번 낮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큰 결손이 일어날지도 모른다고 추측하고 있다. 가격은 여전히 4시간대에 걸쳐 상승세를 면치 못하고 있지만, 더 낮은 고도를 형성하고 있으며 단기 추세선에도 미치지 못하고 있다.

이 단기 추세선 위나 대칭적인 삼각형의 꼭대기 위에서는 상승 추세가 재개될 수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 경우 비트코인은 약 7천 6백 달러 또는 적어도 7천 달러의 중간 지점까지 상승하는 채널의 정상에 오를 수 있다.

그러나 100개의 SMA가 장기 200 SMA 미만이어서 저항이 가장 적은 경로가 단점에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다시 말해서, 지지는 유지하는 것보다 부서질 가능성이 더 많다. 이러한 현상이 발생할 경우 비트코인은 장기적인 슬라이드를 위해 사용될 수 있으며 대칭적인 삼각형과 동일한 높이로 지속될 수 있습니다.

Stochastic은 여전히 북쪽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들이 약간의 에너지를 남기는 동안 가격이 뒤따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동기는 이미 너무 많이 산 지역에서 접근하고 있기 때문에 판매 압력이 곧 회복될 것으로 보입니다. RSI는 남쪽으로 이동하기 시작한 것 같으므로 셀러들이 여기에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공휴일 동안 유동성이 떨어지는 것은 큰 움직임의 부재로 비난받을 수도 있지만, 규제 조치가 진행되는 동안 거래자들의 불안감 때문일 수도 있다. SEC는 최근에 에테르델타의 설립자에게 무면허 환전을 운영하도록 요구했고, 그래서 투자자들은 예방 조치로 대부분의 자금을 환전소에서 지갑으로 옮기고 있다.

그 외에도, SEC는 비트코인 ETF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공개 의견 기간을 마감했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그들이 곧 결정을 내릴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거절은 비트코인의 또 다른 손실을 의미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자들은 그들의 노출을 완화시킬 수도 있다.


출처:이더리움월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45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