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6 19:00:01
기사수정



日 FSA, 12일 제9차 암호화폐 세미나 개최

일본 금융청(FSA)이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12일(현지 시간) '제9차 암호화폐 거래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공지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논의될 주제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코인원, 오늘 16시 BTC 마켓 거래 일시 중단 공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오늘(7일) 16:00-17:00 CGEX의 서비스 환경 개선 관련 점검을 진행, BTC 마켓 거래를 일시 중단한다고 공지했다. CGEX는 코인원 거래소 자사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토마스 콕스 "EOS, 블록체인 맞다"...화이트블록 평가 반박

EOS 얼라이언스 CEO 토마스 콕스가 미디움을 통해 블록체인 테스팅업체 화이트블록(WhiteBlock)이 최근 발표한 "EOS는 블록체인이 아니다"라는 평가를 반박했다. 그는 "화이트블록의 보고서는 기본적인 문제를 비롯해 많은 오류가 포함돼있다. 이는 기술적인 요소를 이해하지 못하는 독자들을 혼란스럽게 만든다"며 "해당 보고서가 이더리움의 인력, 자원만을 사용해 작성된 것은 실수이며, EOS 코드를 이해하는 인사에게 자문을 구하는 노력조차 없었다"고 지적했다.


케냐 정통부 장관 "암호화폐에 개방적 입장"

중국 관영 미디어 신징바오(新京報)에 따르면, 조셉 무체루 케냐 정통부 장관이 최근 인터뷰를 통해 "케냐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개방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다"며 "이들은 새로운 기회들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블록체인·암호화폐 기술을 통해 투명성, 효율성, 보안성 및 비용 절감 등 부분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술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만큼, 케냐를 글로벌 무대에 합류할 수 있도록 이끌어줄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그는 "케냐 중앙은행은 암호화폐 유통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암호화폐 관련 지식 및 리스크를 대중에게 전파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34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