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3 06:00:01
기사수정



비트메인, 바이낸스 계정 해킹 의혹 해커에 소송 제기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지난 7일(현지 시간) 세계 최대 암호화폐 채굴 업체 비트메인이 워싱턴 서부 지방법원에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플랫폼 내 비트메인 계정을 해킹해 BTC를 빼돌린 해커에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커는 지난 4월 비트메인의 바이낸스 계정을 공격해 BTC를 빼돌린 혐의를 받고 있으며, 빼돌린 BTC를 이용해 MANA의 가격을 인위적으로 상승시켜 신분을 은폐하는 동시에 시세 차익까지 거둬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BTC 코어 개발자 "BTC, 상업적 활용 부족...가치 저장 기능은 성공적"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gh)에 따르면, 최근 BTC의 코어 개발자이자 블록체인 기술업체 블로큐(Bloq)의 CEO 제프 가직(Jeff Garzik)이 "BTC는 우리가 초기에 생각했던 것처럼 아직 대규모 결제 부분의 발전이 부족하다"며 "다만, 가치 저장 방면에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성공적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앞서 블룸버그 통신은 블록체인 전문 분석 기관 체이널리시스(Chainalysis)의 데이터를 인용 "실제 BTC의 상업적인 활용은 상대적으로 '디지털 골드'로써 자산 저장 수단의 기능보다 떨어진다"고 진단한 바 있다.


크레이그 라이트 "우지한, PoSM은 더 이상 먹히지 않는다"

블록체인 스타트업 엔체인(nChain)의 수석 연구원이자 'BCH 하드포크 전쟁'의 양대 진영 중 하나인 비트코인SV의 대표인물 크레이그 라이트가 방금 전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우지한의 '모든 BCH 커뮤니티가 가짜 사토시 크레이그 라이트를 몰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트윗을 리트윗하며 "우지한은 곧 'PoSM'이 더 이상 먹히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지금은 '마이닝풀'이 아닌 진정한 채굴자들의 시간"이라고 반박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29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