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8 17:54:00
기사수정

Beosin 스마트 컨트랙트 형식 검증 자동화된 도구 VaaS-ETH 간소화 체험 버전...지난 6일 공식 런칭!!


이더리움 생태계의 핵심으로 스마트 컨트랙트는 최근 몇년에 급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최초의 스마트 컨트랙트는 1995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암호 작성법 대가 Nick Szabo최초 언급했으며, 스마트 컨트랙트는 다인원 참여로 복잡한거래 과정 중에 분명한 우세를 보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들어 스마트 컨트랙트의 보안문제는 빈번하게 발생하였습니다. 스마트 컨트랙트의 약점을 점점 나타나고 있으며, 이에 스마트 컨트랙트가 실체 자산에 대한 통제를 어떻게 진행해야 스마트 컨트랙트에 따라 효과적으로 집행할 수 있는지, 또한 코드가 스마트 컨트랙트를 프로그래밍한 쪽의 의지를 정확하게 반응하면서도 허점을 피할 수 있는지 등으로 보입니다. 이런 문제로 인해 DAO、Parity、BEC등 유명한 프로젝트들의 가치가 하룻밤사이에 없어졌습니다. 이런 문제로 인한 암호화폐자산 손해를 입혀 금용질서등 지명적인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현재 통계에 따라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위험성으로 인해 입은 손실은 블록체인 보안으로 인해 입은 손실의 30%이상 차지하고 있습니다.


상술한 바를 종합하면 스마트 컨트랙트 코드에 대한 오딧과 검증은 매우 중요합니다. 보안에 있어서 충분한 검증을 통해 보안을 보장할 수 있으므로 스마트 컨트랙트가 미래에 집행할 때 충분한 역할을 할 수 있고 위험성을 피할 수 있으며 코드 허점으로 인해 발생한 자산 손실을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성에 대한 효과적인 완벽한 해결책이 현재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문제에 대한 Beosin는 “원-클릭”스마트 컨트랙트 형식 자동화된 도구VaaS-ETH를 오픈되었습니다((홈패이지:http://www.lianantech.com) .


또한 BEOSIN는 2018년11월7일에 Vangoo Capital과 Milestone 몇 백만 달러 투자를 받았다는 보도를 했습니다. VaaS 자동화된 도구는 Beosin가 1년 넘게 연구한 도구로서 전세계에서 처음으로 형식화 검증 기술을 블록체인 영역에 적용되어, 전세계적으로 유일하게 ETH、EOS、Fabric 등 블록체인 기초 플랫품이 지원 가능한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도구입니다. 또한 VaaS는 95%이상 적중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VaaS-ETH 간소화 체험버전


VaaS를 주목받은 이유는 반자동화 스마트 컨트랙트 형식화 검증에 비해, VaaS “원-클릭”형식화 검증 도구는 스마트 컨트랙트 오딧하는 과정중에 자동적으로 매우 빠르고 정확하게 스마트 컨트랙트에서 나오는 10개 상위 분류, 27개 하위 분류 보안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위험성이 있는 코드의 원인 분석과 위험성이 있는 코드의 위치를 정확하게 식별이 가능합니다. VaaS는 스마트 컨트랙트 또한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의 일반적인 보안 허점과 보안 속성 및 기능 정확성을 효과적으로 검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록체인 생태계에 구축하기 위해 Beosin는 VaaS-ETH 체험 버전을 오픈되었습니다. 블록체인 업계 종사자 누구나 쉽게 무료로 VaaS”원-클릭” 스마트 컨트랙트 오딧 기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VaaS를 이용해서 스마트 컨트랙트 일반적인 보안 문제를 체크하여 사전에 스마트 컨트랙트의 일반적인 보안 문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오픈된 VaaS는 3가지 주요 기능을 나눠져 있습니다.

·VaaS-ETH간소화 체험버전은 스마트 컨트랙트 개발자들이 무료로 오딧 도구를 사용이 가능합니다.


·Beosin파트너사인 프로젝트인 경우 무료로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오딧 리포트” 조회 기능을 제공해 드립니다. Beosin에 발행한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오딧 리포트”를 빠르게 조회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개발사에게 스마트 컨트랙트 오딧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전문가 오딧을 받을 경우

국내외에 각 거래소에 인증해 주는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오딧 리포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가. VaaS-ETH 간소화 버전는 스마트 컨트랙트 개발자분들께 무료로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오딧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VaaS-ETH간소화 버전에서 스마트 컨트랙트 개발자는 “ 스마트 컨트랙트 오딧”에 스마트 컨트랙트 소스코드 파일을 업로드하여 VaaS-ETH”원-클릭”도구를 사용하면 일반적인 보안 허점을 매우 빠르고 정확하게 식별 가능합니다. VaaS는 고효율적이며 편리하게 표준화된 오딧 작업 흐름을 만들었습니다.


주의할 점은 오딧 결과는 단순 참고용 이며, 감사 리포트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문적인 오딧 리포트를 필요하시다면“전문가 감사”를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VaaS-ETH 도구 “스마트 컨트랙트 오딧” 화면

VaaS-ETH간소화 체험 버전은 블록체인 좋업자분들께 무료로 VaaS”원-클릭”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오딧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Beosin회원은 “내 스마트 컨트랙트”에서 오딧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컨트랙트 오딧 내용


나. 파트너사께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오딧 리포트”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Beosin에서 발행한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오딧 리포트”를 빠르게 조회 가능합니다.


Beosin의 파트너사 프로젝트 개발사인 경우 Beosin에 발행한 “스마트 컨트랙트 오딧 리포트”를 편리하게 조회하도록 Beosin에서 스마트 컨트랙트 오딧을 받은 프로젝트라면 무료로 VaaS를 통해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오딧 리포트” 조회 서비스를 사용 가능합니다. “ 컨트랙트 조회” 페이지에서 오딧 리포트 문서 번호 및 스마트 컨트랙트명 혹은 스마트 컨트랙트 주소를 입력한 후에 해당 리포트가 조회 가능합니다.


▲스마트 컨트랙트 오딧 리포트 조회 화면


다. 프로젝트 개발자분들을 위해 스마트 컨트랙트 오딧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전문가 오딧을 받은 후에 Beosin는 국내 외 유명한 거래소에 인증을 받은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오딧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VaaS-ETH간소화 체험 버전은 스마트 컨트랙트 개발자에게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오딧 서비스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동시에 블록체인 프로젝트 개발자분께 앞선 수준의 전문적인 스마트 컨트랙트 오딧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는 프로젝트 개발자분들이 스마트 컨트랙트를 블록체인에 업로드하기 전에 보안 위험성 및 위험성 원인분석을 하여 프로젝트 개발자분께 보안사항을 수정한 후에 Beosin는 국내 외 유명한 거래서에 인증을 받은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오딧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비용을 지급해야 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오딧 리포트”는 잠재적인 위험성과 위치 및 발생한 원인 등을 포함합니다. 프로젝트 개발자분들게 믿을 수 있는 보안 오딧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체험을 향상 시키기 위해, VaaS는 중국어, 영어, 한국어 등 다언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온라인 고객센터가 있으며, 웹사이트에 대한 문의, 스마트 컨트랙트 소스 코트 업로드중에 문의 사항, 제휴문의 등에 관한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 가능합니다.


▲ VaaS “온라인 고객센터” 화면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위해 Chengdu LianAn Technology Co. Ltd. 는 새로운 브랜드” Beosin”를 2018년 11월6일에 공식적으로 공개하였습니다. “ Beosin”는 중국어로 북극성이라는 듯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논어에서는 “为政以德,譬如北辰”(위정이덕, 비여북진)라는 말이 있습니다. Beo는 Beowulf (베오울프)에서 얻었으며. Beowulf는 영국 앵글로색슨 서사시 속의 영웅입니다.


▲Chengdu LianAn Tech 새로운 로고 Beosin


블록체인 보안 영역에 전념한 회사로서 Chengdu LianAn Tech는 “Beosin”으로 글로벌 마케팅에 새로운 로고를 사용하는 이유는 더 안전하고 더 건전한 블록체인 보안 생태계를 구축하는 신념을 포함되었습니다. “Beosin”는 스마트 컨트랙트의 보안에 대해 더 열심히 연구하고 블록체인의 보안을 지키기 위해, 더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고 블록체인 기술의 모험이란 목표로 삼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현재 VaaS-ETH 간소화 버전은 글로벌 마케팅에서 무료 보안 오딧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eosin는 블록체인 보안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보안 서비스를 Wallet개발 및 감사, Public Chain 맟춤 개발, Dapp개발 및 오딧 일원화, 스마트 컨트랙트 개발 및 오딧 일원화, 거래소 및 Public Chain등 보안 감사 등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Beosin 스마트 컨트랙트 자동화된 형식 검증 도구 VaaS-ETH에 대한 궁금하시다면 http://www.lianantech.com로 방문하여 VaaS-ETH를 체험해 보세요.


Beosin(Chengdu LianAn Technology Co. Ltd)는 블록체인 보안 영역에 전념합니다. 전자과학기술 대학교(University of Electronic Science Technology of China)의 양이샤 교수와 곽문생 부교수 함께 회사를 창립하였습니다. 팀 주요 구성원은 40여 명의 해내외 유명한 대학교와 실험실(CSDS, 예일 대학교, UCLA) 에서 유학 경험을 가진 부교수, 박사후, 박사, 석사, 그리고 알리바바, Huawei등 유명 기업의 우수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리이안테크의 핵심 기술은 형식 검증이고 ,이 기술을 사용해 다년간 항공 우주, 군사등 영역의 보안 시스템(security critical systems)에 형식 검증 서비스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중국에서 유일하게 형식 검증 기술을 사용해 블록체인 보안 영역에 도입한 회사입니다


Beosin는 분포식 투자 (Fenbushi Capital ) 가 투자해주는 유일한 블록체인 보안 회사로 지금까지 Huobi, OKEX, KuCoin, LBank, CoinBene, CoinMex, CoinTiger, ONT, Scry, QuarkChain, IoTeX, Bytom, Bubi Blockchain, YUNPHANT 등 40여 개의 회사와 전략적 협력을 맺었으며,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자동화 되어 있는 스마트 컨트랙트 형식화 감사 도구 VaaS 개발하였습니다. 중국 공신부 발표한 <2018 중국 블록체인 산업 백서>에 기재되었고, Etherscan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 추천 리스트에 들어가 있으며 “OKEx의 가장 안전한 보안 감사 파트너십상”을 받았습니다.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12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