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9 09:00:01
기사수정

[Hot Meetup+] 스타트업 위켄드 서울: 블록체인 (Startup Weekend Seoul: Blockchain)


블록타임스TV닷컴(blockTimesTV.com)은 블록체인 분야의 국제 컨퍼런스 및 밋업, 전시회를 여러분께 소개하여 드립니다.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 컨퍼런스 및 전시회를 통해 관련 기술과 시장의 세계 최신 동향을 파악할 수 있으며, 업계 관계자와의 네트워킹을 통해 사업 기회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





소개


스타트업 위켄드 서울: 블록체인 (Startup Weekend Seoul: Blockchain)

모임기간 2018.11.30 (금) 18:00 ~ 2018.12.2 (일) 22:00



테크스타 스타트업 위켄드(Techstars Startup Weekends)는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 모두를 위한 최고의 경험적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54시간 동안 진행되는 해커톤입니다. 스타트업 위켄드는 금요일 밤 아이디어 발표를 시작으로 브레인스토밍, 사업 개발 및 프로토타입 제작 등의 순서로 진행되며 일요일에 데모와 최종 발표를 하며 마칩니다. 참가자는 해커톤 기간 동안 스타트업을 만들고 평소에 자주 만나는 네트워크를 벗어나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협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모든 팀은 업계 리더의 토크를 듣고 기업가들로 부터 값진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위켄드가 진행되는 주말은 실행력, 혁신 및 교육에 중점을 두며 진행됩니다. 아이디어에 대한 피드백, 공동창업자, 함께할 팀 멤버를 찾는 등 어떤 것을 원하든지, 스타트업 위켄드는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고, 스타트업을 시작하는 첫 번째 단계를 시작할 수 있는 완벽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스타트업 위켄드 서울: 블록체인’은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논스 (블록체인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한 코워킹, 코리빙 공간)에서 진행됩니다.

이 행사의 메인 스폰서는 메타디움과 넴(NEM)입니다.





* Notice. 행사 참여는 온오프믹스에서 참고하세요 


* 밋업 행사 개요와 포스터를 보도자료 형식으로 이메일(press88only@daum.net)로 보내주시면 본지 지면을 통하여 더 많은 독자들에게 노출되어 밋업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07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