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9 06:00:01
기사수정



업계 전문가 “암호화폐 펀드 규모, 최고 평균 5000만 달러”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뉴스허브(Cryptonews Hub)에 따르면 기관 전문 암호화폐 업체 캐스피언(Caspian)의 창업주 겸 CEO 로버트 다이크(Robert Dykes)가 최근 미디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암호화폐가 펀드운용 업계의 새로운 추세가 되고 있다”며 “자산운용펀드, 헤지펀드 운용사 등이 잇달아 암호화폐 자산운용펀드 상품을 내놓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운용 규모는 평균 2500만 달러에서 5000만 달러 수준”이라며 “이들 업체는 상품 다각화 및 업계 업그레이드를 견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EOSBet 플랫폼 해킹 피해...피해액 14만 EOS 규모

중국 블록체인 전문 네트워크 보안 업체 펙쉴드(PeckShield)에 따르면, EOS 기반 게임 댑(dApp) 이오스벳(EOSBet) 플랫폼이 15일 오후 스마트 컨트랙트 내 보안 결함을 노린 'eosbetdice11'의 공격에 총 138,319.799 EOS(현재 시세 기준 75만 달러 규모)의 피해를 입은 것으로 나타났다. 해커는 15일 오후 14:27~14:38 사이 ilovedice123이라는 계정을 통해 갈취한 EOS를 거래소 지갑으로 이동시켰다. 그중 72,150 EOS는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 지갑에, 65,100 EOS를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폴로닉스 계좌에 이체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브롤터 상무장관 "효율적 규제, 블록체인 기업 지속가능성 제고"

금융 전문 온라인 미디어 파이낸스매그네이트(financemagnates)에 따르면, 알버트 아이솔라(Alberto Isola) 지브롤터 상무장관이 15일(현지 시간) 해당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효과적인 블록체인 산업 규제는 블록체인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높여준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산업 관련 규제안이 시행된 이후 현재 38개 라이선스 신청이 심사를 대기 중이다. 곧 지브롤터에서 정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첫 번째 블록체인 기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02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