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6 14:00:01
기사수정



비트렉스, ZRX/USDT 페어거래 오픈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Bittrex)가 오늘 새벽 4시 30분 ZRX/USDT 페어거래를 오픈했다. ZRX는 현재 비트렉스 USDT 마켓에서 0.968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中 미디어 "채굴업계 불황...BTC 해시율 제자리 걸음"

중국 IT 전문 미디어 미디어 텅쉰커지(腾讯科技)에 따르면, 최근 암호화폐 채굴 산업이 불황을 겪으며 다수 채굴자들이 장비를 처분하고 싶어하지만 중고 채굴기 가격이 신형 채굴기 보다 비싸 판매에 난항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앞서 세계 최대 암호화폐 채굴업체 비트메인이 앤트마이너 신형 채굴기 'S9 Hydro' 잔여 물량을 원가에 처분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트인포차트에 따르면, BTC 해시율은 8월 27일 57.54EH/s의 고점 기록 후 제자리 걸음을 이어가고 있다.


아프리카 거래소들, 투자자 보호 차원 보안 강화 잇따라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닷컴이 미국 암호화폐 전문 조사기관 사이퍼 트레이스(CipherTrace)의 데이터를 인용, 일부 아프리카 소재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투자자 자금에 대한 보안 조치를 강화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는 네트워크 공격에 의한 암호화폐 거래소의 자금 도난 사건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아프리카 소재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보안 강화의 필요성을 인식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빗썸, 오늘 저녁 INS·PIVX 상장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방금 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오늘(18일) 저녁 아이앤에스 에코시스템(INS, 시가총액 243위), 피벡스(PIVX, 시가총액 76위)를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공지에 따르면, 해당 토큰들의 입금 주소는 18일 오후 2시부터 이용 가능하다.


OMG, 日서 금융 인프라 사업 추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에 따르면, 오미세고(OMG, 시총 25위) 개발팀 오미세 홀딩스(Omise Holdings)가 지난 17일 일본 재벌 기업 미쯔이그룹의 투자를 유치, 금융 인프라 구축 플랜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현재 아직 정확한 투자금액은 밝혀지지 않았다. 코인마켓캡 기준, OMG는 현재 2.35% 오른 3.24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97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