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4 18:00:01
기사수정



크라켄, 테더 보유량↑...바이낸스, 후오비, 비트렉스 이어 최다 보유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최근 대량의 테더(USDT, 시총 8위)가 달러 출금이 가능한 몇 안되는 거래소 중 하나인 크라켄 거래소로 유입됐다. 'Tether Rich List'의 데이터에 따르면, 크라켄 거래소의 테더 보유량이 4,780만 USDT를 기록, 전체 테더 지갑 중 8위 규모로 바이낸스, 후오비, 비트렉스 거래소에 이어 가장 큰 규모를 나타내고 있다.


ELF, 분기 보고서 발표...사이드체인 개발 완료

엘프(ELF, 시총 72위)가 최근 미디움을 통해 분기 보고서를 발표, 기술 개발 진도를 공개했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엘프 측의 기술 개발 진도가 로드맵과 일치하고 있으며, 사이드체인 개발이 완료된 상태이다. 또한, 엘프 측은 메인넷 출시에 앞서 크로스체인 상호작용 구현과 함께 네트워크 경제 시스템 및 주변 툴을 완성할 예정이다. 코인마켓캡 기준 ELF는 현재 6.76% 오른 0.341221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스페인 정부, 암호화폐 보유·거래 보고 의무화 추진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19일(현지시간) 스페인 정부가 암호화폐 투자자의 탈세를 막기 위해 암호화폐 보유 상황 및 거래에 대한 보고를 요구하는 제안을 발표했다. 정부의 제안은 의회에서 논의 후 승인 여부가 결정된다.


브레이브, 크롬 호환 버전 'Brave 1.0' 출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에 따르면, 블록체인 브라우저 브레이브(Brave)가 최근 1.0 버전을 출시, 크롬 확장 호환성과 22% 빨라진 로딩 속도를 지원한다고 전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94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