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4 16:00:01
기사수정



BCH 해시파워 3.19E...6개월래 최저

비트인포차트즈(Bitinfocharts)의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BCH의 해시 파워가 3.187Ehash/s 수준에 머물러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 4월 19일 이후 최저치다. BCH는 현재 글로벌 평균 시세 기준 0.41% 내린 439.9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크립토 '공포지수' 21 포인트...공포 지속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오늘 21를 기록, 전날(24 포인트)보다 3포인트 하락했다. 이는 시장에 대한 공포 심리가 지속되고 있음을 나타낸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 수록 극단적 낙관을 의미한다.


빗썸 24시간 거래량 10억 달러 돌파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의 지난 24시간 거래량이 10억 달러를 돌파했다. 전세계 거래소 중 최대 규모다. 이중 XMR/KRW 거래가 30.55%를 차지하고 있으며, BTC/KRW 거래는 26.12%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EOS 뉴욕, REX 퍼블릭 투표 제안

EOS 그래비티에 따르면, 댄 라리머 EOS 창시자가 REX(네트워크 자원 거래소) 모델을 내놓은 가운데, EOS 뉴욕이 이에 대한 퍼블릭 투표를 제안한 것으로 나타났다. EOS 뉴욕 측은 REX 투표를 통해 다음과 같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첫째. BP의 권한을 분명히 하며, BP들이 토큰 보유자들의 동의없이는 네트워크 자원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없음을 확인하는 선례가 된다. 둘째. 성사 가능성이 높은 안건을 통해 퍼블릭 투표 시스템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다. 셋째. 아직 투표에 참여하지 않은 EOS 보유자의 참여를 촉진하고, REX가 제공하는 인센티브를 통해 성공적인 퍼블릭 투표를 실현할 수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94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