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3 00:00:01
기사수정



스위스 온라인 은행, 은행 최초 ICO 플랫폼 제공

미국 경제 전문 미디어 파이낸스매그네이츠(financemagnates)에 따르면, 스위스 온라인은행 '스위스쿼트(Swissquote)'가 은행 최초로 고객들이 ICO에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은행 고객들은 본인 계좌의 스위스프랑(CHF)을 통해 토큰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ICO에 참여할 수 있다. 은행은 향후 토큰 거래 과정 및 토큰 관리 부분에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점들을 책임진다는 방침이다. 앞서 지난달 스위스 은행협회가 ICO를 통해 암호화폐를 투자받은 기업이 은행구좌를 개설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OKEx, 오는 23일 법정화폐 마켓에 TUSE·USDC·PAX·GUSD 상장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OKEx가 오는 23일 12시 법정화폐 마켓(OTC 마켓)에 TUSE·USDC·PAX·GUSD을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中 마이닝풀 CEO "트랜잭션 과부하, 사토시의 확장성 방안만 해결 가능"

중국계 대형 마이닝풀 BTC.TOP의 장줘얼(江卓尔) 최고경영자(CEO)가 최근 SNS를 통해 "ETH와 비트코인 코어(Bitcoin Core) 모두 트랜잭션 과부하를 해결할 수 없다"며 "EOS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탈중앙화를 포기하며, 하나의 데이터 베이스로 변질됐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사토시 나카모토가 설계한 확장성 방안만이 블록체인의 병목 현상을 해결할 수 있다"고 부연했다.


익명 비평가 "비트파이넥스, 해킹 피해까지 조작...부실 은폐 목적"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모던 컨센서스(Modern Consensus)에 따르면, 익명의 테더·비트파이넥스 비평가 Bitfinex'ed가 비트파이넥스 거래소가 지난 2016년 8월 12만 BTC를 도난당한 사건이 비트파이넥스의 내부작업이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비트파이넥스가 보안 감사 및 보고서를 약속했으나 결국 제공하지 않았다며, 소위 '해킹'은 부실을 은폐하기 위한 조작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이후 비트파이넥스가 도난된 BTC에 대한 소유권을 주식 형태의 BFX 발행을 통해 판매, 사용자의 자금으로 거래소의 자금난을 은폐했다며 이는 폰지 사기에 해당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비트파이넥스의 테더 발행의 목적은 시장 조작이며, 테더의 현금 지급 불능으로 사람들이 BTC를 구매해 BTC 가격이 상승하도록 조작했다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91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