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2 23:00:02
기사수정



깃허브, 데이터 스토리지 문제로 웹사이트 다운

IT 전문 미디어 더넥스트웹(thenextweb)에 따르면, 글로벌 오픈소스 저장소 깃허브(Github)가 데이터 스토리지에 문제가 생겨 몇시간 동안 다운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깃허브는 게시판(status message board)을 통해 "해당 문제는 22일 오전 11시 발견됐고, 웹사이트 방문에 차질이 없도록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밝혔다.


후오비 주소간 3,025만 USDT 이동 포착

블록체인 데이터 플랫폼 체인디그(Chaindigg)에 따르면, 오늘 오후 18시 6분 경 '168o1k'로 시작하는 후오비 월렛 주소에서 '1LAnF8'로 시작하는 후오비 월렛 주소로 3,025만 USDT가 이동한 것으로 나타났다.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英 의원 영입…정책 자문 제공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베스트(Cryptovest)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아이언엑스(IronX)가 영국 스테판 하몬드(Stephen Hammond) 의원을 영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몬드 의원은 의원 경력을 살려 암호화폐 거래 관련 정책적 자문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몬드 의원은 미디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암호화폐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비즈니스 업계 기술 도입을 위해서는 관리감독 메커니즘이 수립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새로운 금융 자산이 활용되기 전까지 정부, 관리감독 기관, 금융 업체간 긴밀한 소통이 필요하다”며 “특히 정부가 업계 관계자와 지속적으로 접촉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독일 연방 정부, 블록체인 기술 지원 법률 프레임 논의

암호화폐 미디어 BTC매니저에 따르면, 독일 연방 정부가 블록체인 기술을 지원하기 위한 법률적 프레임 구축에 돌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위해 독일 정부는 독일 그린 에너지 블록체인 거래 플랫폼 리션(Lition)의 CEO 리차드 로하서(Richard Lohwasser) 등 블록체인 전문가를 초빙해 논의를 진행했다. 이와 관련해 리차드 로하서는 "블록체인은 에너지 거래 플랫폼 등에서 효율적인 P2P 시스템 구축을 돕고, 독일 국익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91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