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2 19:00:01
기사수정



MIT 블록체인 수석고문 "스테이블코인, 투자자 신뢰 필요"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마이클 케이시(Michael J. Casey) MIT 블록체인 연구 수석고문이 "스테이블코인이 지속적으로 거래가 되기 위해선 발행 측이 보상 능력 및 보유 자금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충분한 신뢰를 주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시간에 따라 변화되는 시장의 심리, 루머 및 양떼 효과 등으로 인해 이러한 신뢰를 유지하기는 어려울 것이다"고 덧붙였다.


비트메인, 앤트마이너 S9 펌웨어·AsicBoost 알고리즘 공개

글로벌 암호화폐 채굴업체 비트메인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앤트마이너 S9의 펌웨어를 공개, AsicBoost 알고리즘의 우수성을 선보였다. 해당 블로그에 따르면, 비트메인은 일주일 내로 BM1387을 기반으로 한 앤트마이너 R4, S9i 등의 모델들에도 AsicBoost 알고리즘을 도입할 계획이다. 해당 알고리즘이 암호화폐 채굴 효율을 20% 끌어올릴 수 있다고 알려졌다.


크라켄 CEO "달러 은행 통해서만 입출금 가능"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뉴스BTC에 따르면,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크라켄(Kraken)의 CEO 제시 파월(Jesse Powell)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달러 은행을 통해서만 크라켄 거래소의 달러 입출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91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