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2 18:00:01
기사수정



바이낸스 CEO "글로벌 펀드 자산 중 5% 암호화폐 투자 시, 시총 200% ↑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뉴스BTC에 따르면,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의 CEO 자오창펑(赵长鹏)이 트위터 계정을 통해 "피델리티 펀드와 같은 기관들의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 비중이 전체 포트폴리오 중 5% 차지하게 된다면 어떤 일이 발생할 것인가?"라는 질문과 함께 "대형 펀드들의 자산 규모를 고려했을때 전체 포트폴리오의 5%(약 3,500억 달러)를 암호화폐에 투자하게 된다면, 암호화폐의 전체 시가총액은 약 200% 증가하게 될 것이다"고 주장했다.


RVN, 오는 31일 메인넷 출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이더리움월드뉴스에 따르면, 레이븐코인(RVN, 시총 59위)이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오는 31일 프로토콜 에셋 레이어를 위한 메인넷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RVN은 지난 12일 무상으로 바이낸스에 상장한 바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RVN은 현재 49.56% 오른 0.054391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法 금융 당국 "BTC 파생상품, EU MIFID2 준수해야 한다"

영국의 비즈니스 미디어 시티에이엠(CityAM)에 따르면, 프랑스 금융감독기구(AMF)가 "BTC 및 기타 암호화폐의 파생상품(선물, 바이너리 옵션, 차액 거래 등)은 EU(유럽연합)의 파생상품 규제 가이드라인 금융상품투자지침2(MIFID2)를 준수해야 한다"고 밝혔다.


세파이어, 日 SBI 그륩과 파트너십 체결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크립토라마(coincryptorama)에 따르면, 블록체인 보안소프트웨어 개발업체 세파이어(Sepior)가 일본 금융 대기업 SBI 그룹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이를 통해 공동으로 온라인 암호화폐 지갑을 개발할 예정이고, 세파이어는 SBI 그룹 산하 암호화폐 거래소 VcTrade의 네트워크 보안을 맡게된 것으로 나타났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91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