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2 00:00:01
기사수정



DASH, 오늘 16시 디지파이넥스 거래소 상장

디지파이넥스(DigiFinex) 거래소가 오늘 16시 대시(DASH, 시총 14위)를 USDT·BTC 마켓에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DASH는 현재 0.30% 내린 153.14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호주 정부 산하 연구기관 "블록체인 채택, 회의적 입장"

IT 전문 미디어 아이티뉴스(itnews)에 따르면, 최근 호주 전 총리 말콤 턴불(Malcolm Turnbull) 이끄는 정부 산하 디지털혁신원(DTA)이 "블록체인은 연구 가치가 있지만, 표준화 등 많은 노력이 동반되지 않는다면 더 나은 대체기술이 고려될 것"이라며 블록체인 기술 채택에 회의적인 의견을 밝혔다. 호주 정부는 지난 5월 DTA에 예산 70만 달러를 투입, 공공 결제에 블록체인을 활용하기 위한 방안을 검토한 바 있다.


알바니아, 암호화폐 우호정책 검토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이니스트에 따르면, 알바니아 정부가 암호화폐 친화적 관할 구역 조성을 검토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비트코이니스트는 알바니아 현지 미디어 티라나 타임스의 22일(현지시간) 보도를 인용하며 알바니아 정부가 관할 구역 조성을 위해 암호화폐 규제 프레임워크를 확립할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알바니아 총리 에디 라마(Edi Rama)는 암호화폐 친화적인 혁신이 '놀라울 정도로 참신하다'며 "혁신적인 금융 시장을 구축하기 위한 기회는 모든 나라에게 열려있다. 규제 검토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자격을 갖춘 사람들에게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려는 노력의 일부"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90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