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No.21 Blockchain Media Partner 참여] Provenance Evnets(프로베넌스) 오는 11월 20일 Provenance Summit(프로베넨스 서밋) 세빛섬에서 개최
  • 기사등록 2018-11-10 04:00:02
기사수정

블록타임스TV닷컴이 프로베넌스 서밋 2018 (Provenance Summit 2018) 11월 20일 세빛섬 행사에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합니다.





글로벌 블록체인 제품 개발 컨퍼런스가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Provenance Evnets(프로베넌스 이벤트, 이하 프로베넌스) 측은 오는 11월 20일 Provenance Summit(프로베넨스 서밋)에 500 명 이상의 참가자가 모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로베넨스는 블록체인 기술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아일랜드에 위치한 회사로 전세계적으로 ‘블록체인 제품이 실제로 존재’하는 블록체인 플랫폼들만을 밋업이나 컨퍼런스 회사에 유치하려는 회사다.


프로베넨스는 팀에게 블록체인 기술 개발주기와 분산된 제품 구축에 관해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프로베넨스는 신생 기업, 기업 및 정부의 팀이 팀 협업 및 제품 개발과 관련해 모범 사례와 방법론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디자인, 개발, 관리, 규정 및 컴플라이언스와 같은 제품 개발주기의 관점에서 세계적인 업계 선두 기업을 함께 모으고 있는 것이다.





프로베넨스의 Director(디렉터) 후이치만은 “프로베넨스는 블록체인 기술 교육 및 밋업 주관에만 초점을 맞추며 제품이 있는 파트너들만 상대한다. 이 산업에는 스캠형 프로젝트와 ICO프로젝트들이 너무 많지만 그들은 어떤 제품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많은 투자를 받는다”라며 “우리는 사람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이해하고 제품을 만들도록 돕는 것이다. 그것이 우리가 정부와 협력하기를 원하는 이유다. 그들은 블록체인의 이점만을 보기 원하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프로베넨스 측에 따르면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신생 기업 및 기업가들은 일련의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투자를 유치할 수 있었다. 제품 개발은 업계 종류와 상관없이 중요하다.



기업가로서, 사람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을 의미하는 비즈니스 구축에 대한 책임이 있기 때문이다.



한편 오는 11월 20일 열릴 프로베넨스 서밋에는 블록체인 기술을 구현해 제품을 구축한 경험이 있는 글로벌 블록체인 리더들을 연사로 받는다.



연사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암호화폐 모네로 CEO Fluffypony(프루피포니), 자본 시장 연합 및 FinTech 정책 고문 (유럽 의회) Dimitrios Psarrakis,(디미트리오스 싸라키스) , (Blockgeeks) 블록긱스의 CEO Ameer Rosic(아메라 로식), 페스티(Festy)의 CEO Graham de Barra(그라함 데 발라) 등이 참여한다.


이 밖에 현재 mCryptokitties(엠크립토키티스), SingularDTV(싱귤러 DTV), PIVX(피아이브이엑스), Parity(패리티), IOHK(아이오에이치케이), Consensys(컨센시어스), Status(스테츄스), Ethereum Enterprise Alliance(이더리움 기업 연맹) 들도 참여할 계획이다.


Provenance Events 웹 사이트 (www.provenance.events)에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티켓은 299 달러(한화 약 30만원)에 판매 중이다.


글로벌 블록체인 제품 개발 커뮤니티 (https://t.me/provenancevents)에 가입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티켓 할인코드 'BLOCKTIMESTV'를 입력하면 티켓 가격의 50% 할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8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