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1 21:00:01
기사수정



팍스넷,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팍스' 베타서비스 개시

국내 금융 정보 플랫폼 팍스넷이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팍스(BitPAX)'의 베타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거래소는 HTS(Home Trading System)을 통해 초당 1만 건 이상의 주문을 처리할 수 있으며, 생체인식 및 쿨월렛(CoolWallet) 등 시스템으로 보안성을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박평원 팍스넷 대표는 "비트팍스 플랫폼에서는 다양한 특화주문이 가능하며, FIDO 기술을 통해 개인 정보 보안을 강화했다"고 부연했다.


나스닥 ETF 발행 담당자 "블록체인 테마 ETF, 신규 성장동력"

미국 나스닥 거래소 상장지수펀드(ETF) 발행 담당자 스티브 오(Steve Oh)가 지난 22일(현지 시간) 뉴욕에서 열린 '2018 체인사이트'(2018 CHAINSIGHTS) 블록체인 서밋에 참석해 "블록체인 테마 ETF는 업계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나스닥은 5년 전부터 블록체인 기술의 금융 분야 활용 방안을 모색해 왔다. 실제로 나스닥은 블록체인 기반 시스템 링크(Linq)를 도입하는 등 많은 시도를 거듭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코인원, 오는 30일 BTC 마켓 오픈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오는 30일 BTC 마켓을 오픈한다고 공지했다.


크립토 '공포·탐욕 지수' 24...'극단적 공포'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오늘 24 포인트를 기록, 전날(27 포인트)보다 3 포인트 하락했다. 시장의 공포 심리가 '공포' 등급에서 '극단적 공포'등급으로 떨어졌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수록 극단적인 낙관을 의미한다.


中 관영언론, '블록체인 채널' 정식 론칭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관영언론 인민망(人民网)이 오늘 열린 '2018 추계 인민망 블록체인 기술 포럼'에서 '인민망 블록체인 채널'을 정식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인민망 총재 예전전(叶蓁蓁)은 블록체인 업계에 만연한 비관론에 대해 "블록체인 업계의 기조는 전혀 변함이 없다"며 "블록체인이 차세대 기술이라는 점, 해당 기술이 여전히 초기 단계라는 점, 광범위한 응용 전망이 존재한다는 점, 중앙 및 각급 정부가 블록체인 발전을 적극 추진 중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89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