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1 17:00:01
기사수정



조셉영 "바이낸스 투자 유치, 싱가포르 정부 적극적 태도 반영"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트스 조셉 영(Joseph Young)이 방금전 트위터를 통해 "바이낸스가 싱가포르 국영 기금 산하 버텍스 벤처스(Vertex Ventures)의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며 "이는 바이낸스의 첫 아시아 지역 법정화폐 마켓 오픈에 긍정적인 신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동시에 싱가포르 정부가 현지 암호화폐 시장 발전에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오케이코인 "신원 불명 투자자 무단 침입...경찰 수사 요청"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OKEx의 운영사 오케이코인(OKCoin)이 공식 채널을 통해 "23일 오후 14시(현지 시간) 10 여명의 신원 불명 투자자들이 오케이코인 베이징 사무실에 무단 침입해 재물 손괴, 영업 방해 등 소란을 피운데 대해 경찰 당국에 수사를 요청한 상태다. 현재 경찰당국에 의해 소란은 정리됐으며, 이 같은 악의성 공격에 당사는 유감을 표한다. 또한, 이에 대해 법적 수단을 사용해 강경하게 대처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1일 OKEx 시스템 오류로 인한 '마진콜 피해' 보상을 요구하는 20여명의 투자자가 OK코인 사무실을 포위, 경비 직원들과 장기간 대치한 바 있다.


HTC, 블록체인 스마트폰 '엑소더스' 출시

IT 전문 미디어 테크레이더(techradar)에 따르면, 대만 스마트폰 제조사 HTC가 23일 블록체인 스마트폰 '엑소더스 1'(Exodus 1)을 출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상품은 비트코인, 라이트닝 네트워크, 이더리움, 디피니티 등과 같은 기본 프로토콜을 지원하며 암호화폐 및 분산식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지원을 위해 지갑 기능과 내장 보안된 보안 하드웨어 영역을 갖추고 있다는 설명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89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