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PROBIT)가 정식 오픈(11/30)에 앞서 11월7일 강남역 잼투고에서 프리세일 설명회를 개최한다.
공식 오픈에 앞서 11월7일 강남역 잼투고에서 열리는 프리세일 설명회는 프로비트 코인거래소의 소개와 앞으로의 운영계획, 프로비트 자체 토큰인 PROB의 운용계획과 거래소 비젼에 대해 투자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프로비트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 프로비트 머그컵 세트가 제공되고 Lucky Draw를 통해 20명에게 하드웨어 보안 키(당첨자 1인당 2개씩, 5만원 상당)와 40명에게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비트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가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선착순 5만명 4 USDT 지급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추천인 이벤트, PROB 사전 구매 이벤트 등이다. 먼저 가입 후 추첨권 10장이 지급되고 초대한 사용자에게도 추천 보너스를 지급한다. 11월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일일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10EOS를 지급하고 갤럭시S9을 매주 한대 씩 지급하게 된다.
또한 프로비트의 자체 코인인 PROB 사전 구매 기간동안 구매하는 PROB 토큰에 대해 10%의 보너스를 제공한다.
프로페셔널 가상화폐거래소 프로비트는 “앞으로 사용자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공유하고, 열심히 소통하는 거래소로 거듭나기 위해 준비한 프리세일 설명회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