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7 12:00:02
기사수정



中 대형 채굴풀, 하이콘 채굴 지원 예정

중국계 대형 채굴풀 F2풀(F2Pool)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이콘(HYC, 시총 1671위) 채굴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F2풀은 최대 규모의 GPU 채굴 풀로, 향후 HYC의 해시파워 및 채굴 비용이 큰 폭으로 상승할 전망이다. 하이콘은 국내 1세대 블록체인 기업 글로스퍼가 자체 기술로 개발한 퍼블릭 블록체인 네트워크 솔루션이다. HYC는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2.14% 하락한 0.0195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바이낸스, 아이온 메인넷 전환 완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온(AION, 시총 61위)의 메인넷 전환 작업을 완료했다고 공지했다. 동시에 AION에 대한 입출금 서비스도 재개됐다. AION은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0.35% 오른 0.4228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호주 핀테크 기업, 필리핀에 블록체인 기반 SNS 은행 출범

암호화폐 미디어 크립토베스트에 따르면, 호주 핀테크 스타트업 'Geniusto International'이 필리핀에서 'ePara'라는 이름의 SNS 기반 뱅킹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ePera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기존 은행의 신원 인증(KYC) 및 자금세탁방지(AML) 모니터링을 진행, 필리핀 현지 이용자들에게 단순하고 빠른 뱅킹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85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