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6 15:00:02
기사수정



크립토 '공포·탐욕 지수' 23...'극단적 공포'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오늘 23 포인트를 기록, 전날(24 포인트)보다 1 포인트 하락했다. 시장의 공포 심리가 '극단적 공포' 등급을 나타냈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수록 극단적인 낙관을 의미한다.


前 CFTC 위원장 "블록체인, 거래 비용 줄었지만 규제 비용 ↑"

중국 유력 미디어 시나차이징(新浪财经)에 따르면, 전(前) 미국 상품 거래 위원회(CFTC) 위원장 게리 겐슬러(Gary Gensler)가 지난 22일(현지 시간) 뉴욕에서 열린 '2018 체인사이트'(2018 CHAINSIGHTS) 블록체인 서밋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거래 비용이 줄었지만 규제 비용은 증가했다"며 "암호화폐 관련 납세 기준과 기존 규제 체계와의 연결 방식을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암호화폐 업계의 규제 상황은 90년대 인터넷 부흥 시기와 많은 공통점이 있다"며 "블록체인 발전은 규제를 어떻게 받아들이는 지가 관건이고, 결국 세무 등 규제를 피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EOSDAQ, 24일 베타 서비스 오픈

EOS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 EOSDAQ이 "24일 오후 2시부터 베타 서비스를 런칭한다"며 "현재 마지막 점검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베타 서비스 기간동안 거래페이지와 지갑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고, 거래수수료는 무료라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EOSDAQ은 "사용자 친화적인 UI/UX 및 보안에 초점을 맞춰 거래소를 구현했다"고 강조했다.


아임토큰, 깃허브에 코드 공개...오픈소스 제공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제공 업체 아임토큰(imToken)이 방금 전 공식 채널을 통해 오픈소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임토큰의 TokenCore 코드는 현재 깃허브에 업로드된 상태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84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