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5 23:00:01
기사수정



알고랜드, 6200만 달러 투자 유치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튜링(Turing) 상 수상자인 Silvio Micali MIT 교수가 창시한 블록체인 프로토콜 알고랜드(Algorand)가 6200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디어에 따르면, 알고랜드는 "이번 투자를 통해 향후 엔지니어링팀을 확대, 프로토콜 출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中 암호화폐 정책 전문가, ICO·STO 규제 포함 증권법 개정 호소

중국 암호화폐 정책 전문가 양둥 인민대학교 교수가 24일 중국 인터넷규제 담당 부처 국가인터넷정보판공실이 개최한 '블록체인 정보 서비스 관리 규정' 관련 비공개 세미나에서 "블록체인 특구 관리, ICO, STO 관련 규제 방안이 포함된 증권법을 새로 개정해야 한다. 방치할수록 관련 업계는 더 혼란스러워 질 것"이라고 호소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일본은 정부 차원에서 관련 회의를 개최해 6차례나 ICO 합법화를 논의한 바 있다. 일본이 전 세계 최초로 STO에 증권법을 적용해 규제하는 국가가 될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했다.


코인원, 글로벌 거래소 서비스 출시 공지

코인원이 10월 29일(월) 글로벌 거래소 'CGEX' 를 공식 오픈한다고 공지했다. CGEX는 코인원 한국 거래소를 시작으로 코인원 해외 거래소간 연동을 통한 글로벌 오더북을 구축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를 기반으로 대규모 자금도 활발하게 거래할 수 있는 유동성을 제공할 계획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83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