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2 12:49:34
기사수정

센터코인은 키프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윈저브로커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윈저브로커는 30년 넘게 운영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키프러스의 대형 브로커 회사이다.





센터코인은 윈저브로커와 계약에 따라 코인 결제솔루션을 제공하고 트레이더들에게 보다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할 것을 확약하였다고 밝혔다. 


센터코인 관계자는 "금번 협약에 따라 고객은 센터코인을 거래소에서 구입해 브로커가 지정한 DAPP을 통해 코인을 전송하면 시장가에 따라 달러(USD)로 반영되어 거래할 수 있게 되며, 반대로 출금도 코인으로 받아 거래소에 매도하면 된다. 센터코인은 현재 러시아, 영국 거래소에 상장되 있으며 앞으로 세계 5위권 대형 글로벌거래소에 상장계약되어 20여개국에서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해진다"고 전했다.




센터코인은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입출금을 위해 센터코인과 계약하고 코인을 통한 입출금 서비스를 은행 및 카드결제가 불편한 아시아 시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을 정했다.


한편 거래소상장을 통해 시장의 가치를 평가받고 있는 센터코인은 파트너사를 확대해 사용처를 늘려감에 따라 코인의 가치를 상승시킬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참고:윈접브로커-회사요약]

/ 정식이름 – Windsor Brokers (BZ) Limited

/ 주소 – 35 Barrack Road, Belize City, Belize

/ 라이센스 – IFSC / Belize

/ 설립연도 – 1988년

/ 직원숫자 – 150명 이상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82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