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1 13:00:01
기사수정



제미니 CEO "GUSD, 전 세계 25개 거래소에 상장"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제미니(Gemini)의 공동 설립자 겸 CEO 카메론 윙클보스(Cameron Winklevoss)가 미디움(Mediun) 계정을 통해 "현재까지 전 세계 25개 암호화폐 거래소가 제미니 발행 달러 연동 스테이블코인 GUSD를 상장했다"고 밝혔다.


비트허브 아프리카 설립자 "블록체인, 아프리카 내수시장 활성화 가능"

아프리카 비즈니스 전문 미디어 하우위메이드잇인아프리카(howwemadeitinafrica)에 따르면, 나이로비 블록체인 기업 비트허브 아프리카(BitHub Africa)의 설립자 존 와이나이나 카란자(John Wainaina Karanja)가 "블록체인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하고 즉각적인 해외 송금이 가능하다는 점이다"며 "P2P 전자결제를 통해 중간 플랫폼의 높은 수수료를 피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해당 기술은 아프리카 시장에 큰 활용성을 가지고 있다"며 "아프리카 국가들의 내수시장을 활성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스터카드,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특허 출원수 30여건 이상

비즈니스 전문 미디어 비즈니스애널리스트24(businessanalyst24)에 따르면, 마스터카드가 현재까지 당국에 출원한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관련 특허가 30건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미디어에 따르면, 마스터카드는 전 세계에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결제, 핀테크 연구를 위해 연구소, 실험실, 엑셀러레이터를 포함한 9개 기관을 설립한 것으로 전해졌다.


에메랄드 수석 연구원 "ETC, BTC 코어 수준 개발팀 보유"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레코더(cryptorecorder)에 따르면, ETC 월렛 에메랄드(Emerald)의 수석 연구원 잭 벨포드(Zach Belford)가 최근 "ETC는 BTC 코어 수준의 우수한 개발팀을 보유하고 있다"며 "IOHK의 찰스 호스킨스(Charles Hoskinson) 또한 개발팀의 주요 구성원 중 한명이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우수한 개발팀은 투자자들이 ETC를 신뢰하는 요인 중 하나이며, 이는 블록체인 플랫폼의 가치가 네트워크 상의 DApp 수량과 일정 부분 정비례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80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