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0 01:00:01
기사수정



스페인, '암호화폐 자산 신고 의무화' 법안 초안 발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스페인 재무장관 마리아 헤수스 몬테로(María Jesús Montero)가 25일 재무부 이사회의 비준을 얻은 사기 예방 관련 법안 초안을 발표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해당 법안을 통해, 암호화폐 보유자들을 대상으로 스페인 국세청(Agencia Tributaria)에 자신의 신분과 암호화폐 보유 자산 보고를 의무화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獨 중앙은행·증권거래소, 결산 분야에 블록체인 도입 지지

영국 온라인 미디어 파인엑스트라(finextra)에 따르면, 독일연방은행(Deutsche Bundesbank)과 독일 증권거래소(Deutche Bourse)가 결산 분야에서의 블록체인 응용을 지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두 기관은 "하이퍼레저 패브릭(Hyperledger Fabric)과 디지털 에셋(DA)을 통해 이에 대한 프로토타입 연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독일연방은행은 "이를 통해, 블록체인이 금융시장 인프라 구축에 건설적인 효과가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발표했다.


바이낸스, 日 수재 피해 지역에 50만 달러 후원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두(coindoo)에 따르면,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지난 7월 "수재(水災)를 겪고 있는 일본 서부지역에 100만 달러 규모의 후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라며 "후원금은 ETH와 BTC를 통해 모금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현재까지 모금된 금액은 약 5,670만엔(50.49만 달러)으로, 이미 현지 후원단체 및 자원봉사단체에 전달된 것으로 알려졌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78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