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8 15:00:01
기사수정



美 FCC 의장 "블록체인 등 통신업계에 대한 영향 연구 추진"

암호화폐 미디어 CCN에 따르면, 아짓 파이(Ajit Pai)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 의장이 "현재 블록체인, AI, 딥러닝, 양자컴퓨터 등 신흥기술들의 통신업계에 끼치는 영향에 대해 연구를 추진하고 있다"며 "규제 프레임 역시 이러한 '활발하게 변화되고 있는 산업(dynamic industries)'들의 성장세를 고려해 조정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우리는 해당 업체들에 대한 관할권이 없고, 다만 이에 대한 이해도를 높히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美 CFTC 위원 "DLT 등 핀테크 규제에는 오픈 마인드 필요"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로스틴 베넘(Rostin Behnam) 미국 선물거래위원회(CFTC) 위원이 최근 도쿄에서 열린 2018 국제 스왑 및 파생상품 연례회의(ISDA)에서 "핀테크 규제에는 오픈 마인드가 필요하다"며 특히 다양한 분야에서 응용되고 있는 분산원장기술(DLT)을 강조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CFTC 등 규제당국은 반드시 신기술들이 어떻게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지, 세계 시장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게 될지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코인베이스 프로, 주소 북 등 기능 추가... UX 개선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코인베이스 프로가 현재 사용자 경험(UX)을 보다 용이하고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주소 북(Address Book) 기능과 크립토 지갑 화이트리스트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언라이터, BCH 상 실시간 API 서비스 App 론칭

암호화폐 미디어 비트코인닷컴에 따르면, 비트코인캐시(BCH, 시가총액 4위) 네트워크 개발자 '언라이터(Unwriter)'가 최근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비트소켓(Bitsocket)을 론칭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BCH 네트워크 상에서 구동되는 것으로, 거래 데이터 처리 등에 대해 실시간 API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76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