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8 00:00:01
기사수정



외신 "갈수록 많은 엔지니어, 글로벌 대기업 떠나 암호화폐 분야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뉴스비티씨(NewsBTC)에 따르면, 최근 몇 개월 동안 갈수록 많은 엔지니어들이 글로벌 대기업인 구글, 페이스북 등을 떠나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아나서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에는 전 페이스북 엔지니어 멕시밀리언 왕(Maximilian Wang), 구글과 페이스북에 모두 몸 담았던 치조우(Qi Zhou) 등이 있다고 전했다.


이란, 정부 발행 디지털 화폐 출시 예정...석유의 달러 거래 비중 축소 도모

경제 및 금융 전문 미디어 캔트온콜러(cantoncaller)에 따르면, 과학기술사무국 관리자와 투자 대리인 알리레자 달리리(Alireza Daliri)가 이란 저널리스트인 ISNA에 정부 발행 디지털 화폐를 집중 연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화폐는 세계 각지로 자금을 이동하기에 효과적이며, 또한 미국의 제재를 우회하는 방법중 하나로 미국 제재로 인해 석유 거래가 어려울 시, 거래를 가능케 한다는 설명이다.


EOS 퍼블릭 투표 툴, 다음주 오픈 베타 출시 가능

EOS 커뮤니티에 따르면, 다수의 BP가 참여해 만든 EOS 퍼블릭 투표 툴의 오픈 베타 버전이 다음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오는 30일 해당 툴의 통과 여부를 두고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며, 앞선 투표에서는 무산된 바 있다. 해당 툴은 커뮤니티 스마트 컨트랙트, 집계 시스템, 투표 인터페이스 UI, 지갑 기능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EOS 공공 투표 툴을 통해 EOS 보유자는 투표에 나설 수 있다. 현재 해당 툴은 오픈소스로 깃허브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BTC 평균 블록당 거래 1755.92건...BCH의 17배

암호화폐 정보 제공 사이트(fork.lol)에 따르면, 오늘 오후 19시 41분, BTC의 평균 블록당 거래수가 1755.92건을 기록, 해당 시점 BCH의 블록당 평균 거래수 97.67의 17배가 넘는 수치를 기록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75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