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5 16:00:01
기사수정



댄 라리머 "REX, 투기와 자원 거래 분리"

오늘 EOS 얼라이언스 공식 텔레그램 커뮤니티에서 EOS 투기 및 자원 가격에 대한 논의가 벌어졌다. 이와 관련해 한 이용자는 "가격은 성능에 대한 척도가 될 수 없다. 가격과 가치가 혼동되어서는 안된다"며 "EOS 가격이 BP들의 손익분기점 밑으로 내려가면 BP의 지원을 얻을 수 없어 플랫폼 보안에 위협이 될 수 있고, 반대로 EOS 가격이 너무 높을 경우 이용자의 접근성이 떨어져 가치 하락을 야기한다"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EOS 창업자 댄 라리머는 "REX가 투기 가격(speculation price)을 자원 가격(resource price)으로부터 분리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답했다. REX는 EOS 자원을 거래할 수 있는 자원거래소(Resource Exchange)의 거래소토큰이다.


전날 USDT 외 스테이블코인, TUSD 유통량 최대

암호화폐 관련 데이터 제공 플랫폼 서체인(Searchain.io)의 통계 데이터에 따르면, 전날(28일) USDT를 제외한 신규 달러 연동 스테이블 코인(TUSD, GUSD, PAX, USDC, nUSD, USC)중 TUSD의 유통량(Circulating Supply)이 177,655,415 개로 가장 많았으며, USC의 유통량이 152,963 개로 가장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최근 7일간 달러 연동 스테이블 코인의 공급량은 모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중 USDC가 93,911,272 개 증가로 가장 많았고, nUSD가 173,189개 증가하며 증가폭이 가장 적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BancorX, 버그바운티 프로그램 진행

뱅코르(BNT, 시가총액 87위) 개발팀이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더리움과 EOS 메인넷을 지원하는 탈중앙화 크로스체인 교환 네트워크 뱅코르X(BancorX)의 버그바운티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이에 따라 해당 네트워크의 스마트 컨트랙트 결함을 제보하는 이용자에게 총 50만 BNT를 지급한다. 보상금은 결함의 경중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최소 30 BNT, 최고 1만 BNT가 지급될 것"이라고 밝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74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