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2 18:00:02
기사수정



스페인 통신업체·리베츠, CVC와 파트너십 체결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매거진(Bitcoinmagazine)에 따르면, 블록체인 스타트업 시빅(CVC)이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 리베츠(Rivetz), 스페인 통신업체 텔레포니카(Telefonica)의 사이버 보안 부문과 파트너십을 체결, 모바일 이용자의 하드웨어 보호를 위해 CVC의 신분증명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는 "시빅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 개인 정보의 전송을 보호하고 이용자들이 자신들의 정보를 어떻게 공유할지 스스로 결정할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ETH 재단, ECC에 1.5만 ETC 기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ambcrypto)에 따르면, 이더리움 재단이 "이더리움클래식 협동조합(Ethereum Classic Cooperative, ECC)에 1.5만 ETC를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미디어는 "해당 공지로 인해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두 프로젝트가 분리한지 2년만에 함께하는 것이 아니냐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 두 프로젝트는 앞서, 이더리움 기반 스마트 컨트랙트 DAO가 해킹 당하고 기존 이더리움 블록체인이 하드포크되면서 분리된 바 있다.


美 의회 前 의원 "암호화폐 자본 수익 징세 불필요"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글로브(cryptoglobe)에 따르면, 전 미 의회 의원이자 미제스 연구소(Mises Institute) 고문 론 폴(Ron Paul)이 블로그를 통해 "암호화폐 자본 수익에 세금을 매겨서는 안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애초에 중앙은행이 금리를 통제함으로써 경제를 움직이려 했기 때문에 자원이 부당하게 분배되어 왔다"고 덧붙였다.


후오비, HUSD 구성 스테이블 코인 선정 기준 공개

웡샤오치(翁晓奇) 후오비 그룹 부총재가 HUSD 바스켓 내 스테이블 코인을 선택한 기준을 다음과 같이 밝혔다. 1. 합법성. TUSD와 USDC의 경우 화폐 이동 서비스(Money Transmitter)를 지향한다. GUSD, PAX의 경우 신탁 기관(Trust Company)을 지향한다. 본질적으로 합법성을 지향한다. 2. 투명성. 해당 코인들은 제3자 회계 기관, 감사 회사에 비축 자산에 대한 감사를 진행, 정기적으로 자금 현황을 보고한다. 3. 안전성. 달러 연동 코인의 경우 미국 연방 준비 은행 보험이 보장하는 미국 현지 은행의 독립 계좌에 보관되고 있다. 그는 또한 "HUSD는 그 자체로 하나의 코인이다. 우리는 바스켓 기반의 스테이블 솔루션을 통해 안정성과 풍부한 유동성을 보장할 수 있다. 동시에 합법적인 지위도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71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