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2 16:00:06
기사수정



Blockchain.com, ETH 블록 익스플로러 추가

암호화폐 전문 매체 비트코인익스체인지가이드(Bitcoinexchangeguide)에 따르면, 암호화폐 데이터 및 월렛 서비스 제공업체인 블록체인닷컴(Blockchain.com)이 "ETH 블록 익스플로러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를 통해 블록체인닷컴 플랫폼에서 ETH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베네수엘라 경제부 "Petro, 법정화폐·암호화폐 거래 가능"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에 따르면, 베네수엘라 경제부가 트위터를 통해 "베네수엘라 석유 기반 암호화폐 페트로(Petro)는 현재 법정화폐 및 기타 암호화폐와 거래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베네수엘라 니콜라스 마두로(Nicolas Maduro) 대통령은 앞서 10월 초 "페트로의 퍼블릭 세일을 11월 5일에 시작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코인베이스 올해 매출 13억 달러 예상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글로브(Cryptoglobe)에 따르면,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의 올해 매출이 13억 달러, 이익은 4.56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코인베이스 대표 겸 COO 아시프 히지(Asiff Hirji)는 최근 총 3억달러의 자금을 조달한 시리즈 E 투자 발표와 함께 "코인베이스에 투자하기를 희망하는 투자자들은 블록체인 기술이 차세대 혁신 기술임을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이번 투자 라운드에서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로드맵이 없는 회사에는 관심을 두지 않았다"며 "이번 투자 라운드 혹은 향후 암호화폐 미래에는 단순한 자산 이상의 가치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71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