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1 09:43:45
기사수정




센터코인, ICO의 투자 대안 제시...스탁익스체인지 심사 통과


최근 ICO의 상장실패에 따른 투자손실의 사례가 커짐에 따라 상대적으로 안전한 IEO 투자가 각광받고 있다. IEO(Initial Exchange Offering)는 자체 자금을 통해 메인넷까지 완성된 상태에서 거래소에 상장하는 방식을 말한다.


IEO을 진행하고 있는 센터코인의 관계자에 따르면 러시아의 코인거래소 스탁익스체인지(www.stex.com)에 성공적으로 상장되어 주목받고 있다. 스탁익스체인지는 전세계 80여개의 코인들이 활발히 거래되고 있는 거래소이다.


센터코인의 마케팅담당자 파테마 무르타자(Fatema Murtaza)에 따르면 러시아는 외환마진거래시장에서 Metatrader4로 영향력이 상당한 Metaquotes Software사가 있으며 코인시장도 굉장히 거래가 활발한 상황이기 때문에 가장 먼저 상장되었다는 설명이다. 


그는 센터코인이 외환마진거래시장에서 원활하고 신속한 입출금을 위해 블록체인기술을 활용한 결제시스템이라고 말했다. 기존의 은행간 거래가 많은 수수료와 시간이 오래 걸리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코인이며 게임과 쇼핑결제 영역까지 확장하고 있다고 한다.


코인거래가 한 달정도 진행되어 거래시작가보다 많이 올라 현재 약 $0.25 정도에 거래되고 있다. 


IEO를 진행하고 있는 센터코인은 스탁익스체인지의 엄격한 상장심사를 통과하여 ICO를 통해 토큰형태로 투자모집하고 있는 것과 구별되고 있는 만큼 투자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이 달내 한국의 거래소에 상장을 앞두고 있어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67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