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7 11:00:01
기사수정



BitShares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블록체인 EOS가 2018년 9월 중순 블록체인 내 여러 사업에서 블록체인 1위를 차지한 이후 포기하고 새롭게 환영해야 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잠잠한 것 같습니다. 거래량이 적어서 더 이상 변동성이 없어 보입니다. 많은 거래자들과 암호화폐 지지자들은 “폭풍 전의 침묵” 시나리오를 믿고 있고 회의론자들은 비트코인이 5천 달러 이하로 내려갈 것이라고 계속 외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18년 2월 시장 붕괴 이후부터 블록체인 사용과 암호화폐 거래는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 기록을 위해, 어제 총 8달러 188743 531달러(82억 달러)의 USD가 지난 24시간 이내에 TOP 5 암호화에만 보내졌다.

 

EOS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활동적인 블록체인이다

BitShares는 EOS가 2018년 9월 중순 블록체인 내에서 여러 블록체인 중 1위를 차지한 이후 자리를 내어주고 환영해야 했으며 blocktivity에 따르면 전 세계 블록체인 내 운영의 43.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TOP10 블록체인

이 리스트에서 흥미로운 점은 10위 안에 라이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대쉬, 모네로 등과 같은 거대 기업들을 압도하는 DGE가 있다는 것입니다.

TOP5 목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게 바뀌지 않지만,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5위를 차지했습니다. 물론 BitShares는 물론 대다수의 사람들이 항상 가장 많이 사용하는 블록체인 3위인만큼 훌륭한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63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