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4 11:00:01
기사수정



가상통화협회(JVCEA)는 10월 24일 “일본의 암호통화 산업에 대해 자체 규제를 위한 공식 승인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JVCEA의 거래소 정책 확장

이 나라에 있어 중요한 발전에서 규제 당국은 JVCEA가 법적 요건에 따른 암호화폐 거래소를 보장하도록 허용하기로 선택했다고 성명서는 밝혔습니다.

이 협약에 따라 이 단체는 또 일본 당국이 올해 시행한 엄격한 안전규정을 따르지 않는 사업자들을 처벌할 권한도 갖게 됩니다.

“매우 빠르게 움직이는 산업이며 전문가들은 관료들보다 시기 적절하게 규칙을 만드는 것이 낫다”라고 로이터통신은 일본 금융 서비스청(FSA)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말했습니다.

JVCEA는 성명서에서 FSA로부터 인정된 단체로서의 인증 자격을 받았으며, 자체 규제 권한이 발효됨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같은 날짜에 자율규제를 시행하고 다음 사무실에서 자율규제활동을 포함한 모든 작업을 공식적으로 시작했습니다.”

Coincheck Purchase by Monex a Gamble

인증 획득을 통해 회원들과 함께 가상 통화를 사용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산업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신임을 얻은 JVCEA

이러한 움직임은 국내 산업과 JVCEA 자체에 대한 테스트 기간을 마무리합니다. 올해 초 두 번의 고위직 사임에 이어 모두 규제 준수에 대한 요구에 직면한 비트플라이어 및 비트뱅크에 주력하면서 불확실성에 직면했다.

그러나 코인체크, 자이프 등과 같은 유명 거래소에 대한 해킹 사건에도 불구하고, 일본의 새롭게 규제된 거래소 에코시스템은 다수의 세계적인 거대 기업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스트가 보도한 바와 같이 일본의 명성인 SBI 그룹, LINE와 함께 야후와 코인베이스 같은 회사들은 이 분야에 뛰어들 계획이거나 이미 진출한 사업들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63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