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2 11:00:01
기사수정



공인 회계사는 암호화폐 투자자 및 암호화폐 거래소 지갑 루노의 공동창업자로 직업을 바꾼 다음 금융과 경제의 미래에 디지털 화폐의 중요성에 대한 그의 신념을 밝혔습니다.

스와네포엘은 Express.co.uk와의 인터뷰에서 디지털 화폐의 본질에 대해, 결과적으로 전통적인 은행 시스템을 파괴하고 미래에 금융의 패턴을 크게 재구성할 혁신적인 도구로서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스와네포엘은 이러한 가능성을 분석하면서 비록 진화가 일어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혹은 전혀 다른 “인적 자본”이 더 강력한 금융 시스템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자신이 반은행도 반정부도 아니라고 선언했고 현재의 은행 제도는 디지털 시대의 구조에 맞지 않으며, 확실히 붕괴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돈은 영원히 동일하지 않을 것”라고 그는 말하면서, 변화가 이미 시작되었다고 단호히 언급했습니다.

스와네포엘은 암호화폐가 비트코인 실제 세계에서의 영향을 보여주는 비트코인 가격을 도박하고 추측하기 위해 현재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디지털 화폐의 경로가 단순한 도박과 기업 거래를 위한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영향에 대한 길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우리가 장기간에 걸쳐 구축하고있는 것은 결국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입니다. 그들은 거래를 위해 사용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공동 소유인 루노의 성장에 대해 그 회사에 규제의 중요성을 지적하고 그것이 회사의 유일한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자신의 회사가 창업 이래 “실용적인”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우리는 회사를 보다 보수적인 방식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업계에서 보다 실용적인 회사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코인마켓캡에서 92번째로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로 선정된 루노는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2013년에 설립된 루노는 남아공, 나이지리아, 싱가포르를 포함한 40개 국가로 서비스를 확대했습니다.

최근 아프리카에서 새 본부를 출시시킨 이 거래소는 전 세계적으로 2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했습니다.

스와네포엘은 금융계에서의 디지털 화폐의 지배를 지지하는 암호화폐 전문가는 아니지만 유엔 총회에서 암호통화를 높이 평가해 온 몰타 총리 조셉 머스캣 같은 엘리트 몇몇이 블록체인(Blockchain)이 불법 비즈니스를 위한 필터 역할을 하여 “필연적인 돈의 미래”이라고 불리는 암호화폐를 보다 투명하게 만듭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6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