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5 10:00:01
기사수정



스트라티스(Stratis, STRAT)는 마이크로소프트 공인 파트너라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임무는 기업 고객들 앞에서 C# 블록체인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며, 마이크로소프트가 인증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마케팅 및 개발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애저(Azure) 마켓플레이스 (Marketplace)는 앱 및 서비스 제공업체가 190개국 120,000명의 엔터프라이즈 고객과 80만 명의 에코시스템 파트너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icrosoft는 고객을 파트너로 안내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파트너에게 Microsoft의 Go-To-Market 서비스에 대한 제품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는 리소스가 제공됩니다.

 

100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이 시장은 매달 100,000개 이상의 잠재 고객을 파트너에게 제공합니다(Microsoft ISV 프로그램).

 

이러한 파트너십은 스트라티스에게 중요하면서도 또한 흥미로운 시기에 이루어지며, 스마트 계약, 사이드체인, 엔터프라이즈 중심 Classis DLT를 포함한 핵심 스트라티스 플랫폼을 구성하는 서비스는 다음 몇 달 내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스트라티스 그룹은 이러한 방식으로 마이크로소프트와 제휴한 최초의 블록체인 회사이며, 이 제휴는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 환경에서 우리의 고유한 위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이 단계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기존 관계를 강화하는 첫 번째 단계라고 생각하며, 가까운 미래에 골드 파트너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파트너십은 나를 흥분시킵니다. Microsoft의 Go-To-Market 팀과 협력하여 스트라티스 플랫폼과 함께 애저(Azure) 기술 스택을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크리스 트루

 

인증은 스트라티스와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NET 프레임워크는 Microsoft에서 개발한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입니다. 스트라티스는 처음부터 C#로 작성된 전체 노드를 가진 최초의 유일한 암호화폐 서비스입니다.

즉, 스트라티스 플랫폼을 사용하여 구축된 애플리케이션의 일부입니다.네트워크 에코시스템, 이 파트너십은 스트라티스의 자연스러운 다음 단계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62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