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6 10:00:01
기사수정



지난 목요일, 시스템 전반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 10번째로 큰 암호화폐 네트워크인 모네로에 대한 거래 수수료가 급격히 하락했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기밀 거래의 검증 방법을 재구성함으로써 모네로 네트워크의 프라이버시 기능을 보다 확장 가능하게 만드는 새로운 기술인 “불렛프루프(Bulletproofs)”라는 새로운 형태의 암호화폐 기술을 플랫폼에 활성화한 결과입니다.

비트인포차트(BitInfoCharts)가 발행한 데이터에 따르면, 목요일의 평균 화폐료는 약 0.54센트에서 토요일 현재 약 0.021센트로 하락했는데 이는 96% 하락한 것입니다.

이러한 극적인 변화는 이전에 모네로 개발자들이 코인데스크에게 말할 때 예측되었습니다. “일반적인 [거래] 수수료가 95% 이상 떨어진다고 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라고 모네로 코어 개발업자인 “모네로무(moneromooo)”는 지난 주 말했습니다.

모네로무(moneromooo)는 또한 이용자들이 창출하는 거래의 종류에 따라 수수료 인하가 더 낮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불렛프루프(Bulletproofs)와 함께, 하드포크라고 불리는 메커니즘을 통해 수행된 업그레이드는 플랫폼의 프라이버시를 개선하기 위한 다른 기능뿐만 아니라 제조업체들이 모네로를 위한 전문 채굴업 하드웨어를 구축하지 못하도록 하는 새로운 코드를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난 주 IRC에 따르면 개발자들과 모네로 리서치 랩의 암호화폐 기술자인 사랑 뇌터는 업그레이드를 축하하며 “블록 체인 성장 차트를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함께 썼습니다.

또한 수수료 인하로 모노블록체인을 활성화시키는 암호화폐인 XMR의 추가 사용이 가능해질 것이라는 전망도 있었습니다. 코어 개발자 “hyc”는 이번 업그레이드로 “확실히 소액결제의 개념을 더욱 구미에 맞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62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