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3 10:00:01
기사수정



월마트의 블록체인 계획은 음식으로 인한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신선한 채소를 추적합니다.

프로그래머들이 10년 전 블록체인 기술을 처음 개발했을 때, 그들은 금융위기를 담당했던 은행과 다른 제 3자를 우회할 수있는 국경없는 새로운 돈을 창출하는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아무도 그 후 몇 년 후, 동일한 기술이 식량 공급망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인간의 건강을 보호하는 데 적용될 수 없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지난 달, 월마트는 신선하고 잎이 많은 모든 녹색 채소 공급업체들이 IBM의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을 설치하고 그것의 북미 식량 공급 체인에 엔드 투 엔드 추적성을 제공해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포춘지 선정 100대 기업 중 가장 큰 기업으로서의 리더십을 감안할 때, 새로운 요건은 1조 5천억 달러 규모의 미국 식품 산업에서 획기적인 변화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상대는 신선한 음식이 그렇게 안전하지 않다는 주장을 듣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아마존과 같은 경쟁상대는 알칸사스 회사의 효율성과 건강 관행에 맞춰야 한다는 압력을 받을 것입니다.

국제식품정보위원회(IFIC)가 2018년 5월 실시한 국제식품정보위원회(IFIC)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의 거의 3분의 1이 구매 시 “유기”라고 표시된 식품을 선호하며 지난 몇 년간 증가 추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61%는 건강한 음식을 원하는 반면 41%는 신선한 음식을 냉동 식품보다 더 건강한 것으로 인식했습니다.

공급 업체는 2019 년 9 월까지 운송, 유통 센터 및 소매점과 같이 중간에서 수백만 개의 녹색 채소를 농장에서 탁자까지 실시간으로 추적 할 수있는 블록체인 시스템을 설치해야 합니다.

이 회사의 9월 24일 서한에서 월마트는 식품에 의한 발생을 막기 위해 고안된 식품 추적성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공급망 비용, 시간 및 법적 노출을 줄일 수 있는 식별된 근원에 대한 제품 리콜을 좁힐 수 있습니다. 이 공식 서한은 또한 다음과 같이 월마트가 생산물을 감사할 수 있는 능력의 향상에 주목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에 의존하는 IBM 푸드 트러스트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며칠 또는 몇 주와 비교하여 몇 초 안에 월마트 스토어에서 소스로 식품 품목을 추적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음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러나 신선한 식료품들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은 질병의 물결로 인해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지난 달 동안 거의 100명의 사람들이 생 닭고기에서 살모넬라 균으로 인해 숨졌습니다. 신선하고 잎이 많은 채소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제품을 조리하지 않기 때문에 유해한 독소를 가질 수 있습니다.

4월에 미국과 캐나다의 거의 60명의 사람들이 대장균 박테리아로 인해 병에 걸렸습니다. 그러나 조사관들은 결론이 나지 않는 발견을 하는데 몇 주가 걸렸습니다. 로메인 상추가 범인이라는 것을 의심했지만 확신할 수 없었고 사람들을 입원하게 했으며 심지어 몇 명의 사망을 초래했습니다.

월마트는 기업 블록체인을 이용하여 수백만 명의 소비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올해 질병관리본부는 미국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준 약 12건의 질병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잎이 많은 채소, 갈은 소고기, 달걀, 칠면조 고기, 미리 자른 멜론, 말린 코코넛 및 생 콩나물에서 파생 된 것입니다.

월마트는 미국에서 2018년에 5,00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린 가장 큰 회사로 미국에서 140만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신선한 생산물, 고기, 유제품, 빵집, 그리고 조제품을 제공하는 소규모의 이웃 시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영학 전문가 피터 드러커는 혁신은 과거로부터 벗어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혁신적인 측면에서는 이미 비즈니스에서 발생한 변화(인구통계, 가치, 기술 또는 과학)를 체계적으로 파악한 후 이를 기회로 보아야 합니다. 그것은 또한 기존 기업들이 가장 하기 어려운 일 즉 어제 방어하기 보다는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요구합니다.”

월마트는 이미 비즈니스 기술의 세계에서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를 확인했습니다. 디지털 리더 기술의 기회를 잡음으로써 월마트는 쇼핑객들에게 Brocc-chain에서 건강한 미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61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