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3 09:00:01
기사수정



트론은 암호화폐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암호화폐 중 하나로써 특별한 공간을 개척하기 위해 암호화폐 세계를 계속해서 혼란스럽게 합니다. TRX는 일일 거래 측면에서 ETH를 추월했습니다.

10월 18일, 이더리움은 599,354건의 거래를 기록한 트론의 인상적인 수치를 기준으로 565,791건의 거래를 기록했습니다. 이로 인해 Tron은 수만 건의 거래로 선두에 서게 되었습니다.

 

스파이크

중요한 날인 10월 18일, 트론 네트워크에서의 거래는 600k에서 단 한 단계 떨어진 곳에서 큰 폭의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전날 트론 블록체인 익스플로러는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약 77%의 거래는 스마트 계약이라는 내용의 트윗을 보냈습니다.

따라서 TRX를 최근에 출시 한 것은 엄청난 수의 사용자가 TRX를 확보하기 위해 이 스파이크에 크게 기여한 것이 확실합니다.

바로 며칠 전에 저스틴 썬은 약 7천만 명의 TRX가 TRONbet의 우승자들에게 전달되었다고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첫 날 생방송으로, TRONbet은 멋진 10,000개의 플레이를 촬영했습니다.

 

트론(TRX)은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가?

11번째 암호화폐가 시가 총액으로 2위를 차지하고 실제로 승리하는 것은 흔히 있는 일은 아닙니다. 이 경우, TRX의 총 시장 상한선이 ETH보다 훨씬 뒤쳐져 있지만, 매일 거래 범주에 제기되는 싸움은 분명히 눈에 띄고 가까운 미래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Tron이 ETH와 XRP를 이길 것이라고 예측하기 위해 저스틴 썬이 트위터에 올린 것은 불과 두 달 전입니다.

두 달 전, TRX는 13위에 있었습니다. 오늘날, 시장에서 11번째로 큰 암호화폐입니다. TVM(Tron Virtual Machine)의 출시와 ERC-20에서 메인넷으로의 마이그레이션 및 더 많은 거래에 의한 상장은 Tron의 현재 상태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저스틴의 트윗, “단지 시작일 뿐이다”

트론이 매일 이더리움을 능가한 직후, 저스틴 썬은 TRX가 다음 번 큰 일이라는 것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트위터를 시작했습니다. TRX의 숫자와 이더리움 숫자를 명확하게 스펠링한 후, 그는 계속해서 새로운 개발이 앞으로 다가올 트론의 더 많은 승리의 시작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론 네트워크는 이더리움 네트워크보다 약 80배 더 빠르다고 널리 알려졌으며, 이는 곧 시장에서 상위 10위 안에 진입할 것을 목표로 하는 암호화폐에 대한 또 다른 장점입니다.

저스틴의 트위터에 응답하여 사용자들 중 한 명은, Project Atlas가 TRX를 큰 도약을 이끌어 낼 촉매제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론은 곧 프로젝트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그러한 개발이 정말로 TRX를 더 높은 한계로 밀어올릴 수 있을까요? TRX가 주요 강세 추세를 형성하려고 합니까?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61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