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6 09:00:01
기사수정



IOTA는 증가하는 사물의 인터넷 (IoT)에 대한 블록체인의 개입을 개발하고 표준화 하는 임무를 띠고 있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이로 인해 IoT 응용 프로그램 및 환경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분산 원장 기술(DLT)인 IOTA Tangle 개념이 도입되었습니다.

IOTA라는 이름은 극소량을 지칭하지만, 팀은 기술 도시 전체에서 도시가 작동하기 위해 필요한 구성 요소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시스템은 기계 간 상호 작용을 허용하고 데이터 전송을 보호하고 용이하게 하며 즉각적이고 수수료가 없는 지불을 제공하는 개방형 소스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인간과의 상호 작용 없이는 도시가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인간이 그들을 둘러싼 상호 연결된 기계에 접근하고 조작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리한 방법이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탱글, 손바닥 생체 스캔에 사용되다

IOTA 블로그에 발표된 최근 발표에 따르면 탱글은 손바닥 정맥의 패턴에 따라 개인을 식별 할 수있는 “새로운 생체 ​​인증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배후에 있는 회사는 IAMPASS로써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분권적이고 유형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혁신 팀이 설립한 싱가포르의 기술 회사입니다.

아래 다이어그램은 IAMPASS의 접근 방식의 이점을 보여줍니다. 귀하의 개인적이고 민감한 정보를 다양한 중앙 집중식 교육 기관에 중계하는 대신, 귀하의 정보는 탱글 DLT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손바닥 인쇄가 스캔 된 후 고유 한 블록체인 ID가 만들어 지므로 손바닥을 스캔하여 승인된 당사자와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할 때 안전하게 검토 할 수 있는 불변의 기록을 제공함으로써 공항과 같은 높은 보안 환경을 구축하는 등 액세스 포인트 구축, 전기 자동차 충전을 포함하도록 애플리케이션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생체 인식 기술 (지문 스캐닝같은)은 수집 기관이 지문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 모르기 때문에 호기심을 키우기도 합니다.

지난 2년 전까지는 이러한 기관들이 중앙집중화되었다는 사실은, 항상 일반적인 것이었기 때문에 쉽게 훑어볼 수 있었습니다.

분산 원장이 신뢰 없는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정보 저장 및 보안 조치를 개혁했으므로 손바닥 스캔의 편리성이 더욱 돋보입니다.

DLT는 최종 사용자에게 생체 인식 기술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외부 보안 서비스에 의해 부과된 오래된 비용을 제거한 후 이들이 상호 작용하는 비즈니스가 의미 있는 비용 절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IOTA 재단의 공동 창립자는 발표 게시물에서 파트너십에 대한 그의 흥분을 설명했습니다 :

ID를 쉽게 식별하고 검증하고 인증 할 수 없으므로 전 세계 사용자 및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심각한 마찰을 불러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ID는 여전히 가장 큰 해결되지 않은 문제 중 하나 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IAMPASS의 개념 증명 (Proof of Concept)에 흥미를 느끼는 이유입니다. 이 증명은 IOTA 무허가 분산 원장을 사용하여 이동성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자신의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및 소유권을 부여하기도 합니다.

그는 블록체인 기술의 대중적 채택이 어려운 경우 이와 같은 실제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인간과 기계 ID를 대량으로 처리해야 하는 산업의 경우 Tangle의 수수료 없는 거래 기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IOTA가 성장하고 있는 IoT 산업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60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