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5 09:30:01
기사수정



소니 사는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저작권 관리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웹사이트에 발표한 성명에서 이전에 소니와 소니 글로벌 에듀케이션이 개발한 교육 데이터에 대한 권리를 인증, 공유 및 관리하기 위한 이전 시스템을 기반으로 새로운 프레임워크를 구축했다고 밝혔습니다.

4월, CCN은 소니가 사용자의 디지털 권리 데이터를 블록체인에 저장하기 위해 특허를 신청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소니는 특허 출원에서 기존의 솔루션은 신뢰성이 매우 낮으며, 획득한 모든 콘텐츠의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하나의 고유한 실패 지점에 의존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권한 관리

소니는 블록체인 기술이 해결할 수 있는 디지털 저작권 관리 프로세스의 격차를 인식한 후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털 콘텐츠에 적합한 시스템을 개발한다는 계획을 실행에 옮겼습니다. 이를 위해 회사는 올해 4월 26일 사용자의 디지털 권리 데이터를 블록체인에 저장하기 위한 특허 출원을 신청했습니다.

성명서에서 발췌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날 디지털 콘텐츠 제작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누구나 컨텐츠를 방송하고 공유할 수 있지만, 컨텐츠의 저작권 관리는 산업 조직이나 제작자 스스로에 의해 일반적으로 수행되고 있으며 저작권 관련 정보를 관리하고 소유하는 보다 효율적인 방법이 필요합니다.

이 시스템은 기반으로 하는 이전 관리 시스템의 기능 외에도 전자 교과서와 기타 교육 콘텐츠, 음악, 영화, 오디오, 게임, 과학 데이터, 의료 데이터, VR 등 몇 가지 새로운 유형의 컨텐츠에 대한 디지털 권한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소니는 성명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자 데이터의 생성 날짜와 시간을 입증하는 기능과 더불어 블록체인의 특성을 활용하여 작업 기록을 검증하고, 작업 내용을 거짓으로 식별하기 어려운 방식으로 기록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자 데이터의 조각이 언제 만들어 졌는지 그리고 누구가 누구인지를 공유하고 확인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소니는 소니의 글로벌 교육을 통해 교육 분야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고 소니의 그룹을 통한 데이터 분산과 관리를 통해 사고방식의 리더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 회사는 또한 블록체인의 기술과 상업적 진보에 대한 돼지저금통을 통해 가능한 상업적인 길을 계속 탐색할 계획입니다.

궁극적으로 소니는 목표는 교육, 데이터 및 정보 관리 분야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새로운 기회를 여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60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