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5 09:30:01
기사수정



암호화폐 업계 최대 투자 회사의 공동 책임 투자 책임자는 다음 비트코인 상승세가 현재 평가보다 1,000퍼센트 높은 암호통화 시장 한도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판테라 캐피탈(Pantera Capital)의 CIO 조이 크루그(Joey Krug)는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다음 상승은 암호화폐 시장 상한선을 2조 달러 이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이러한 예측을 했습니다.

다음 번 상승세를 보면, 전체적인 암호화폐 공간은 여기서 10배 정도 될 수 있습니다.

“이전 시장 주기에서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와 인터콘티넨탈 증권거래소와 같은 주요 금융회사들이 암호화폐 공간에 진입했다는 소식은 현재 투기성 투자 급증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크루그는 말했습니다.

bitcoin price chart

그는 “현재 암호화폐 블록체인 개발 상황은 전화 접속하기 전에 인터넷과 비슷하기 때문에 이를 위해서는 암호화폐 네트워크는 확장성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인터넷을 보면 ‘앱을 만들고, 사용자를 구하고, 확장성 문제를 해결한다.’라고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시장이기 때문에 확장성이 없다면 시장 제조업체도 없고 유동성도 없습니다.

CCN이 보고한 바와 같이, 비트코인을 위한 두 가지 혁신은 특히 라이트닝과 리퀴드 네트워크를 포함합니다. 현재 베타 단계에 있는 LN(Lighting Network)은 비트코인 위에서 작동하는 두 번째 계층 프로토콜입니다.

네트워크의 내장된 스크립팅 언어를 사용하여 사용자는 LN 지불 채널로 “오프체인” 자금을 이동할 수 있으며, 여기서 거래는 더 작은 검증이 필요하지 않으며 결과적으로 거의 무료로 즉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반면, 리퀴드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스타트업 블록스트림에 의해 개발되고 암호화폐 교환, 금융 기관 및 기타 비트코인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통합 비트코인 사이드체인입니다.

이러한 기술들 그리고 다른 블록체인들에 대한 기술들은 아직 황금시대를 맞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지만 크루즈는 일부 암호화폐 통신망이 그 다음 몇 년 동안 반드시 비자/마스터카드 규모를 유지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는 암호화폐 시장이 바닥을 치고 있으며 다음 촉매가 도달 할 때까지 범위를 유지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5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