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4 07:00:01
기사수정



최근 피델리티가 암호화폐에 진입했다는 소식은 많은 사람들이 이 움직임이 대규모 채택을 위한 촉매제라고 주장하면서 업계 전반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피델리티의 한 관계자는 회사의 디지털 자산 시장 진출에 대해 이야기했고 암호화폐 공간에 있는 기관 투자 현장에 대해 그의 의견을 말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당초 자산운용사였던 피델리티가 2014년부터 비트코인[BTC] 등 암호화폐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회사가 암호화폐 세계로 나가기 전에 전면적인 계획을 세우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피델리티는 암호화폐 공간을 관리할 수 있는 도구를 다양한 신체와 개인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암호화폐 시장에는 아무런 관심이 없었지만 이제 여러분은 그 붐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급격하게 변하고 있어 소매 투자자들을 향한 업계가 기관 투자자들에게도 개방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13000개 이상의 금융 기관을 서비스했고, 성장을 위한 좋은 모델을 만들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웠습니다.

피델리티는 또한 암호화폐에 들어가는 것은 3자 서비스 패키지에 의해 지원된다고 말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피델리티는 많은 당사자들이 이 공간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 장벽인 암호화폐 이용자들에게 커스터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자산운용사는 또한 유동성 제공자들과의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을 구축할 것입니다. 피델리티가 제안한 유틸리티 트라이던트의 마지막 부분은 회계적 관점에서 암호화폐 공간에서의 작업을 통합하는 도구 데크입니다.

또한 개인 키의 보안에 관한 한 엔터프라이즈 접근 방식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커스터디 서비스가 얼마나 중요한 주제인지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피델리티 관계자는 또한 회사의 전략을 다음과 같이 명확히 밝혔습니다.

이 기관은 암호화폐 거래소를 시작할 계획이 아니라 암호화폐 시장의 딜러 간에 대리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피델리티는 또한 사용자들이 거래에서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가격과 목록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보유자와 암호화폐 시장 사이의 연결 지점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 인터뷰는 피델리티 디지털 자산을 형성하기 위해 분점을 한 후에 이루어졌다. 보스턴에 본사를 둔 유한 책임 기업은 기업급 커스터디 솔루션, 암호화폐 거래 실행 플랫폼 및 블록체인의 상시 거래 주기에 맞춰 설계된 기관 자문 서비스를 하루 24시간 내내 제공할 것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59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