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3 07:00:01
기사수정



블록체인력 백엔드를 기반으로 한 벤처캐피털 펀드인 EQUI Global은 스티브 워즈니악이 공동 설립자로 발표했습니다. 워즈니악은 스티브 잡스와 함께 공동 설립한 애플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VC 회사 EQUI토큰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

스티브 워즈니악이 EQUI Global의 지휘자로써 이 회사는 비기관 투자자들이 그들의 포트폴리오를 외부 암호화폐 거래소에 교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벤처 자본 산업을 교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이더리움 플랫폼에 구축된 Equi토큰을 구입하여, 투자자들은 그들이 원하는 자산을 판매하기 위해 벤처 자금 펀드를 매입한 다음 2차 시장으로 암호화폐 거래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QUI Global은 스코틀랜드 투자자인 더그 바로우맨과 공동 설립자 미셸 모네 OBE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워즈니악은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는 기술 회사를 식별함으로써 기여하는 만큼 VC 회사에 창립 멤버로 합류한다”고 언론은 보도했습니다.

저는 매일 저에게 아이디어를 던져줍니다. 사실, 수십개의 아이디어와 저는 항상 아니라고 말합니다. 스티브 잡스와 애플을 공동 창업한 이후 20년 만에 두 번째로 그렇다고 대답했습니다.나는 이 일의 일부가 되고 싶습니다. 내가 정말 믿는 것이 되어야 하며 실제로 나는 정말로 EQUI를 믿습니다. 이미 20개 이상의 회사가 있는데 아직 공식적으로 출시하지도 않았습니다. 아주 재미있을 거예요.

EQUI Global은 미래의 기술 스타와 블록체인을 지원하고 자금을 지원할 수 있는 시장 판도를 바꾸고 있습니다. 회사는 다른 벤처캐피털 기업들이 선례를 따르고 EquiToken과 같은 디지털 통화를 사용하여 블록체인 구동식 모델을 복제하기를 기대합니다.

VC사는 기술 기업에 가장 많이 집중해 부동산이나 예술과 같은 산업에 대한 20%의 투자를 유치합니다. 워즈니악은 스타트업이 산업을 변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VC 회사의 기술에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지를 설명했습니다.

전 앉아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주 좋은 생각이 많이 있어요. 그리고 보통은 ‘우리가 오늘날 우리 삶 속에 무엇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어떻게 바꿀 수 있고 조금 더 좋게 만들거나 근본적으로 바꿀 수있을까?’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저는 많은 답을 생각해내지 못했지만 제가 다른 사람들의 생각과 비교해볼 때 거의 모든 사람들이 한 가지 답을 가지고 있는데, 저는 ‘와, 그런 생각은 결코 하지 않았을 거야’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건 기술 분야에도 있는 겁니다.

워즈니악은 애플 초기에 많은 “흥분”을 느꼈던 이후로 강력하게 멘토링된 EQUI Global에 공동 창업자로 참여하여 새로운 스타트업을 위한 변화를 만들어 냈습니다.

2018년 6월, 워즈니악은 비트코인만이 순수한 디지털 금이며 블록체인은 오늘날 거품현상의 모든 징후를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5월에 열린 기술 컨퍼런스에서 그는 비트코인과 블록체인이 “차세대 주요 IT 혁신”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EQUI Global에서 그는 혁명의 리더가 될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59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