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1 23:00:01
기사수정



미국의 경제학자 누리엘 루비니(Nouriel Roubini),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산업 맹렬하게 비판

뉴욕대학교 경제학 교수이자 암호화폐 평론가인 누리엘 루비니(Nouriel Roubini)는 최근 일련의 격렬한 논평과 소란을 통해 초기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세계를 비난했습니다.

알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가 2008년의 금융 위기를 악명 높게 예측하여 논란이 많은 주장이 신빙성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게 했습니다.

누리엘 루비니는 그의 끝없는 냉소주의 때문에 “닥터 둠”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일련의 발언을 통해 암호화폐와 이러한 자산을 뒷받침하는 기술인 블록체인을 해체하는 시리즈를 만들어냈습니다.

비트코인을 “모든 스캠의 어머니”라고 부르는 것에서 블록체인을 “가장 과장된” 기술이라고 부르는 것에 이르기까지 누리엘 루비니는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쏟아부었습니다.

게다가 37쪽 분량의 다소 선동적인 증언(기초)에서 보듯이, 닥터 둠은 모든 노력을 다 했는데 강압적인 규제당국이 암호화폐 산업의 이름을 더럽히기 위해 이용하는 고전적인 속임수를 꺼냈습니다.

우선, 그는 분권화가 쓸모 없다고 주장하면서 노동의 증명 체계가 비효율성과 환경에 미치는 것처럼 보이는 부작용 때문에 폐지되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비록 미국의 주요 정부 관료들이 이 경제학자의 외침을 들었지만, 일부 사람들은 누리엘 루비니가 비판한것이 암호화폐에 전혀 피해를 주지 않았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실제로, 그의 논평이 근본적으로 분리된 것이 아니라 이 기술을 공동체를 지지하는 공동체를 위한 무력에 대한 요구라고 진정으로 믿는 낙관론자들이 있습니다.

 

 

비탈릭과 논쟁하는 “닥터 둠”

워싱턴 DC에서 폭넓게 호평을 받은 암호화폐 비평가는 트위터에 이 신흥 시장에 대한 비난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Yes Whales of the World Do Unite to Prop Up Your Stinking Cesspool That is In Meltdown!! That will save shit-coin land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58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