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수엘라 BTC 거래량, 최대치 재차 갱신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이 "베네수엘라의 국내 인플레이션 심화로, 비트코인 거래량이 다시금 최대치를 갱신했다"고 보도했다. 암호화폐 전문 데이터 제공업체 코인댄스(Coin Dance)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주 베네수엘라 비트코인 거래량은 3억 볼리바르(약 53.8억원)를 기록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해당 기록은 또다시 갱신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러시아 원자력 공사, 제조 효율성 위해 블록체인 등 도입 추진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러시아 원자력 공사(ROSATOM)가 "앞으로 블록체인,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 등 3가지 신기술 분야에 중점을 두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제조 프로세스(manufacturing process)의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XRP, 30분간 0.044달러↓
XRP가 최근 30분 동안 0.5769 달러에서 0.5327 달러까지 단기 하락세를 보였다. XRP는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8.86% 하락한 0.55294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톰 리 여론조사 "43%, XRP 상승 기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코인스파이(CryptoCoinSpy)에 따르면, 월가 투자은행 펀드스트랫(Fundstrat)의 공동 창업자 겸 수석 애널리스트 톰 리(Tom Lee)가 트위터를 통해 여론조사를 진행했다. 해당 여론조사에 참여한 응답자는 6,000명으로, '앞으로 12개월 안에 가장 큰 상승률이 기대되는 암호화폐'에 대해 약 43%가 XRP를, 33%가 BTC를, 16%가 ETH를, 8%가 EOS를 선택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